영적화평의 기법


강론2-지금 평화를 선택하세요!

컨텐츠 정보

  • 46,840 조회
  • 1 댓글
  • 2 추천
  • 목록

본문

강론2) 지금 평화를 선택하세요! 

 

 

사랑하는 이들이여. 저는 여러분의 이름을 이렇게 부릅니다. 왜냐하면 그렇게 부를 때 여러분의 자아에 대한 진실을 알게 될 테니까요. 그러면 여러분은 제가 바라보는 신성한 시각과 모든 존재를 채택하게 될 것입니다. 또한 여러분도 저처럼 그 시야를 확장하게 될 것입니다. 세계는 이미 치유되어 있습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그것이야말로 여러분이 깨닫고 배우게 된 것입니다. 꿈의 세계는 지금 떠나가고 있으며, 여러분에게는 평화의 빛만이 남아 있습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여러분의 고향에 온 것을 환영합니다.

 


이 시작단계에서 여러분이 왜 이곳에 있는지를 깨닫는 일이 중요합니다. 무엇보다도, 여러분은 이 지구라는 곳에 왜 있습니까? 여러분을 이곳에 데려온 것이 여러분의 결정을 넘어서는 운명의 장난 때문인가요? 그렇지 않다면 여러분의 결정을 넘어서는 어떤 것도 없다는 점을 깨달을 정도로 충분히 멀리 왔던 것입니다. 그런 운명의 장난은 없습니다! 이 시기에 여러분이 태어난 것은 미리 예정되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미리 예정한 것이었습니다! 여러분이 이곳에 있는 이유는, 시간이 시작되기 전에 여러분이 그렇게 하기로 선택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이런 결정을 했을 때는 불과 찰나 직전이었을 뿐이며, 그래서 여러분이 지금 이곳에 있는 것입니다. 이런 사실을 알게 되었다면 여러분은 무엇을 하시겠습니까?


제가 말씀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조각난 마음을 치유하기 위해, 그리고 세계가 치유되어 있다는 점을 알기 위해 시간을 현명하게 이용하게 될 것입니다. 그건 정말 그렇게 될 것인데, 여러분의 내면에 신의 권능을 갖고 있기 때문입니다. 지금 이 순간, 여러분은 모든 곳 - 전쟁이 맹위를 떨치는 것처럼 보이는 곳에서도 - 에 반영되어 있는 여러분의 그리스도 의식을 보고자 선택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결정만이 이 그늘진 곳 모두에 빛을 발산할 것입니다. 여러분으로부터 생성되는 그 빛은 신성한 빛이기 때문입니다. 나의 마음으로부터 생성되는 것이 그 빛이며, 여러분은 거기에 포함됩니다. 여러분은 이 사실을 '알게' 되었고, 이 지식을 통해 치유를 하는 것도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이 결정의 순간은 축복 받은 것입니다. 또한 여러분이 이제 치유하게 될 세계도 축복 받았습니다.


33번의 레슨 전체에서, 저는 이 과정을 빠르게 촉진하기 위한 제안을 드릴 것입니다. 여러분은 지금 당장 요청됩니다. 이 시간이 더 암울해진다거나 여러분의 빛이 더욱 절실히 필요하기 때문이 아닙니다. 그것은 단지 지금 말고는 시간이 없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바로 이 시간을 선택한 분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가슴속에서 만들어 놓은 모든 것을 충족시킬 것입니다. 그래서 이 단계를 시작하기 전에 여러분 가슴을 여는 일이 중요하다고 한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그런 이유로 여러분은 바로 직전에 있었던 레슨을 받은 것입니다. 이제 여러분은 준비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 모든 것을 지니게 될 것이고 전에 본 것보다 더욱 선명하게 보게 될 것입니다. '지금' 여러분이 필요합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우리는 매우 빠른 속도로 전진할 것입니다.


이 정보를 나누고 있는 제 생각을 여러분이 이해하거나 받아들이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것도 여러분의 생각입니다. 하지만 판단기준은 다를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이 특정 순간에 어디에 있느냐에 따라 여러분의 견해가 다르듯이 말입니다. 저의 기준은 전체입니다. 여러분의 기준은 아직도 다소 조각나 있을지 모릅니다. 그것이 이제 바뀌려고 합니다. 만일 여러분이 제가 드리는 비전을 채택하려 한다면 그 판단기준이 바뀌어야만 합니다. 우리는 이해할 필요가 있는 것을 이해하게 될 것이고,  마음은 옆으로 젖혀놓을 것입니다. 마음은 우리가 가야할 곳으로 우리를 데려가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가슴은, 네, 가슴이야말로 우리가 집중할 곳입니다. 가슴은 이미 그곳에 있습니다.


잠시 동안, 제가 태어났을 때 지어진 이름에 초점을 두기를 바랍니다. 예슈아(Jeshua). 만일 이 이름이 무슨 의미인지 이해할 수 있다면, 그리고 그건 제 이름처럼 여러분의 이름이기도 한데, 여러분은 우리가 함께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얼마 전에 우리 앞에 놓인 위대한 과업을 위해 여러분의 가슴을 준비시키면서, 여러분 영혼의 채널을 열기 위해 '예(YES)'라는 단어를 노래하도록 배웠을 것입니다. 여러분이 어떤 언어를 사용하는지는 문제되지 않습니다. 그건 여러분이 만들어내는 느낌이며, 그 느낌은 어떤 것을 열리게 합니다. 히브리어로 "그것은 그러합니다."라는 뜻이 있습니다. 이 말은 '예'라는 말보다 더욱 강력한 해석을 갖습니다. 그 발음은 "예쉬(Yesh)"입니다. 이 말을 몇 차례 크게 말해 보세요. 그 발음을 길게 늘여서 최소한 몇 초간 길게 말해보세요. "예-에-쉬-이 Y-E-S-H." 그 소리는 여러분 가슴속에 강력한 반응을 불러일으킵니다. 여러분이 그 느낌을 감지할 수 있는지 살펴보세요. 그리스도 의식이라는 경험에서 가슴과 지성을 일깨운 사람으로서, 저는 이렇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이 한 단어에 헌신할 때, 여러분도 제가 서있는 곳에 이르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그러합니다." 바로 이 순간에 여러분의 그리스도 마음도 그러합니다. 그것은 지금 일어나고 있는 것이지, 과거나 미래에 일어나지 않습니다. 여러분이 이 소리를 계속해서 낼 때, 여러분 가슴을 이 지식에 깨우치도록 하세요. "예-에-쉬-이 Y-E-S-H." 그건 지금 여러분 내면에 그렇게 있습니다. 여러분의 각성된 마음은 여러분이 그 권능을 주장하길 기다리며 현존해 있습니다.


이제 마지막 발음인 "우아U-A"를 보태세요. "예-에-쉬-이-우-아Y-E-S-H-U-A." 저는 여러분이 읊조리고 있는 사람이 아닙니다. 이 말을 이해합니까? 저는 이런 인정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만, 여러분 스스로가 인정할 필요는 있습니다. 제 마음이 여러분의 마음이며, 제 이름이 여러분의 이름입니다. 이제 여러분이 진정으로 누구인지 주장할 때입니다. 가능한 자주 이 말을 계속해서 읊조리세요. '여러분' 안에 그리스도를 부르세요. 그러면 그것이 깨어날 것입니다.


'그러면 그 나머지는 저절로 일어날 것이다'라고 제가 말씀드릴 때, 저를 믿으시겠습니까? 여러분은 이 세상에서 무엇을 보고 싶어 합니까? 평화? 조화? 시간이 시작되기 전에 주어졌던 비전을 받아들이세요. 그러면 이러한 것들이 여러분 앞에 나타날 것입니다. 근데 그런 것들이 과거에는 없다가 왜 지금 나타날까요? 왜냐하면 여러분은 진실이라고 믿었던 것을 세계가 반영하도록 할 필요가 있었습니다. 그것은 그렇게 간단합니다. 하지만 지금 여러분은 여러분의 마음에 새로운 진실이 싹트게 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그 진실이란 영원하며 모든 변화를 초월합니다. 이것이 바로 영적 평화조정자가 되기 위한 정수입니다. 그것은 기술(art)입니다. 이것이 자유에 이르는 여러분의 길입니다. 지금 평화를 선택하세요. 여러분은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Brother


 

 

 

 

의식상승힐링샵 바로가기

 


 

 

관련자료

댓글 1
전체 33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