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식, 생식


운동과 생식 요법으로 날씬해진 국민스타 박원숙

컨텐츠 정보

본문

전문가들과 함께 한 3개월간의 다이어트 프로젝트에 성공한 중견 탤런트 박원숙 씨. 요통, 관절통, 오십견까지 안 아픈 곳이 없던 그녀는 생식 다이어트로, 5주 만에 7kg을 감량하면서 매력적이고 건강한 모습을 되찾았다. 운동과 식이요법, 그리고 생식으로 요요현상 없이 탄력 넘치는 몸을 되찾은 박원숙 씨의 다이어트 성공스토리를 들어본다. 


년배보다 아름답고 건강해 보이는 중년의 탤런트 박원숙 씨가 돌연 다이어트에 돌입하게 된 이유는 무엇일까. 드라마 ‘어여쁜 당신’의 마지막 촬영을 끝내고 잠시 휴식기에 들어갔던 박원숙 씨는 그동안 불규칙한 생활과 과도한 피로, 운동부족으로 체중이 7kg이나 증가한 상태였다. 또 요통과 관절통, 오십견 때문에 건강이 좋지 않은데다 높은 콜레스테롤 수치로 뇌졸중의 가능성이 있다는 의사의 진단을 받고는 건강에 상당한 위험을 느꼈다.
그래서 시작한 체중감량은 대성공을 거두어 그녀를 더욱 아름답고 건강하게 만들었다. 다이어트에 돌입한 지 불과 5주 만에 7kg을 감량한 스토리는 각종 매체에 소개 돼 화제를 모았다. SBS TV ‘잘 먹고 잘 사는법’에서는 ‘박원숙의 잘 먹고 잘 사는 법’이라는 타이틀로 그녀만의 다이어트 비법을 전격 공개했다. 또 SBS TV ‘김승현 정은아의 좋은 아침’에서도 2회에 걸쳐 방영 했다.

박원숙 씨의 다이어트 동반자, 생식

박원숙 씨의 다이어트 성공 포인트는 운동과 식이요법. 운동은 피트니스와 필라테스를 위주로 했다. 피트니스는 가정의학 전문의와 트레이너에게 컨설팅을 받아서 유산소 운동과 스트레칭, 달리기, 빨리 걷기 등을 각각 10-15분씩 했다. 또 러닝머신에서 15분 뛴 다음 스트레칭 15분, 그리고 기구 운동 10분, 마무리로 덤벨을 들고 15-20분 정도 걸었다. 처음엔 덤벨을 들고 걷는 게 힘들었지만 초반 몇 분만 잘 견디면 그 다음부턴 쉬워져 운동하는 재미가 쏠쏠하다고 그녀는 말한다.

img20.gif

식사는 육식 위주에서 채식 위주로 바꿨다. 특히 열량은 거의 없고 영양분은 꼼꼼하게 들어있는 생식을 대용식으로 먹으면서 다이어 트에 날개를 달았다. 보통 생식을 하루 1회 챙겨 먹었는데, 집중 체중 감량기간에는 하루 2회를 대용식으로 했다. 특히 다이어트 기간에 물을 많이 마셨던 그녀는 생식을 엷게 타 흔들컵에 가지고 다니면서 부족한 영양소를 보충하기도 하고, 식사 시에는 생식을 물에 되직하게 타서 죽처럼 떠먹으면서 김치를 함께 먹기도 하였다. 또한 천연 포도즙과 석류즙을 함께 섞어 맛을 조절했다.


다이어트 기간에 물을 많이 마셨던 그녀는 생식을 엷게 타서 흔들컵에 가지고 다니면서 부족한 영양소를 보충하기도 하고, 식사 시에는 생식을 물에 되직하게 타서 죽처럼 떠먹으면서 김치를 함께 먹기도 하였다.

박원숙 씨는 이번 다이어트 성공을 계기로, 중년 여성을 위한 다이어트 비디오와 도서를 제작한다. 건강을 위해 다이어트를 필수적으로 해야 하는 여성들을 위해 전문가들이 만든 식이요법과 운동 스케줄, 그리고 운동 시 동반되는 노화에 대한 대책마련까지. 이 모든 정보들을 한데 모은 차별화된 건강비디오를 출시할 예정이다. 그녀의 건강 다이어트에는 (주)이롬의 생명과학연구원들이 함께 참여해 그 신뢰도를 한층 높였다.
유산소 운동을 통해 노화를 예방하고, 생식으로 다이어트 정체기를 극복한 박원숙 씨. 그녀의 생식 다이어트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좋은 본보기가 되고 있다.

허영란 (이롬 마케팅팀)



img21.gif 다이어트 필수품 생식

생식은 말 그대로 음식을 날것 그대로 먹는다는 뜻으로, 원래 암이나 심장 질환 등 환자들이 건강을 위해 먹던 치료 음식이었지만 요즘은 일반인이 건강식으로 많이 먹는다. 생식은 무농약, 유기 농법으로 재배한 40여 가지 이상의 곡식과 채소, 해조, 버섯류를 그대로 동결 건조해 만든 자연식이다.
미네랄과 각종 영양소가 열에 파괴되지 않아 적게 먹어도 많은 영양소를 한꺼번에 섭취할 수 있고 한 끼 칼로리가 170kcal밖에 되지 않아 다이어트에 많은 효과를 볼 수 있다. 생식을 하면 몸 속 나쁜 기운이 사라져 피부가 매끄러워지고 변비가 없어진다. 지속적으로 섭취하면 몸의 실루엣이 살아나 예쁜 몸매를 갖게 되고 다이어트 기간의 영양부족으로 인한 기력 약화나 노화까지 예방해주기 때문에 여성에게는 더없이 좋은 미용 식품이다.

 

 

 

 

 

의식상승힐링샵 바로가기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3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