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황요법


유황수 요법

컨텐츠 정보

본문

 
현재 우리나라에서는 여러가지 유황제품이  나오고 있는데요. 의식상승이 사용해본 유황은 아래의 3가지 입니다.
 
* 의식상승이 사용해본 유황
 
1. 발효식이유황
먹는 유황으로 분말로 되어 있으며 당뇨 말기를 약 1개월만에 완치한 사례가 있습니다. 노란 가루로 되어 있는 먹는유황이 있습니다. 이것은 먹을 수 있도록 만든 것인데 전세계에서 처음으로 만든 제품입니다. 의식상승이 직접 먹어 보니 오장을 편안하게 하고 특히 소화가 아주 잘 됩니다. 

2. 유황수
의식상승이 유황수를 가지고 비염, 축농증, 구강염, 눈병, 피부염, 습진, 아토피, 무좀같은 질환에 사용해보니 놀라운 치유 효과가 있습니다. 만성축농증 만성비염의 경우 스프레이통에 담아서 1일 3회 보통 3일~만성중증은7일 정도 사용해서 완치되는 것을보았는데요. 특히, 얼굴에 난 피부병 같은 것 염증질환에 탁월한 효과가 있음을 알았습니다.
 
3. 알약으로 만든 유황
골인제약에서 나온 약품이 있는데요 주로 알콜중독 마약중독치료에 쓰이는 제품이 있습니다. 이것은 알약으로 된것인데 단 한알을 먹어 본적이 있는데 먹어 보니 속이 편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알콜중독이나 마약중독자를 치유하는 약품입니다. 이것은 모두 국내산 유황입니다.
 
인삼이나 산삼 삼채 같은 것에는 유황성분이 많이 들어 있습니다. 죽염의 경우에도 다량의 유황성분이 들어 있습니다. 염증치료에 좋은 식품에 공통적으로 유황성분이 많이 들어 있습니다.
 
염증을 연구해 보니 염증은 몸이 썩는 증세인데요. 몸이 썩는 현상은 신으로 치면 어둠의 신들, 어두운 기운, 저진동의 신들이 일으키는 현상이구요. 밝은 신명이 몸에 들어 오면 몸에 염증질환은 저절로 치유됩니다. 오장육부가 좋아 집니다. 일단 유황성분을 어둠의 신들이 아주 싫어 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유황이 들어 오면 잡신이 물러나는데요. 신이 유황을 싫어 하기 때문에 유황이 몸에 들어가면 일단 질병이 빠르게 치유되는 현상이 나타나는 것입니다.
 
 
* 유황수활용방법
 
1. 유황수와 피부질환 
 
이것이 유황수 인데요유황수 원액에 10분의 1로 희석한 상태입니다. 이것을 사용하는 방법은요 스프레이에 담아서 피부염에 뿌리면 됩니다. 실험을 해보니까요. 비염, 축농증, 구강염, 눈병, 피부염, 습진, 아토피, 무좀 등을 치유하는데 정말 탁월한 효능이 있습니다. 만성비염 걸린 분이 몇일 사용해보고 완치 되었습니다.
 
그리고 아직 여드름에는 사용을 안해 봤는데요. 여드름에도 효과가 있을 것을 보이는데 실험을 해보고 효과가 있으면 알려 드리겠습니다.
 
본래 유황은 물에 녹지 않거든요. 이 유황수는 유황을 물에 녹인 것이 기술이구요.
 
의식상승주변에 유황을 연구하시는 분이 계신데 그분에게 얻어온 것입니다.
 
 
1)축농증, 비염증세
특히 유황수를 사용해 보면 비염 축농증에는 즉방입니다. 비염이나 축농증에 사용하는 방법은 콧구명에 칙칙 몇번 뿌려 주면 목으로 조금 넘어 가는데요 침을 뱉고 물로 헹구시면 됩니다. 코로 흘러 내리면 화장지 같은 것으로 닦으시고 코를 풀어 내세요. 그러면 한 2분 정도만 지나면 코가 시원해지면서 뻥뚫리게 됩니다. 축농증균, 비염균이 모두 죽는 것 같습니다.
 
 
2)치주염, 충치, 구강염
죽염수는 치주염, 충치, 구강염에도 놀라운 효능과 효과가 있습니다. 입에 한모금 물고 있다가 5분 정도 되면 뱉어 내시고 양치질 하시면 됩니다. 한 2일~3일 정도 하면 거의 균이 전멸합니다. 그리고 유황수는 먹는 용도가 아니기 때문에 절대 드시면 안 됩니다. 입에 물고 있다가 모두 뱉어 내고 수돗물로 깨끗이 행구면 되겠습니다. 염증난 곳에 정말 놀라울 정도의 효능이 있네요.
 
3)아토피, 습진, 무좀, 비듬
아토피가 심한 어린이 몸에 발라 주었더니 2~3회에 만에 아토피가 거의 사라졌습니다. 참고로 아토피는 먹는 것에 원인 있으니까 어린이의 식단을 햄, 소시지, 계란, 우유, 각종 인스턴트에 그 원인이 있으니까요 식단을 개선해야 뿌리가 뽑힙니다.
 
습진의 경우는 매우 효과적인데요. 습진에 바를 때는 연고 같은 것과 같이 섞어서 바르면 습진부의 건조화를 막아 줍니다.
 
무좀의 경우는 비닐같은데 발을 감싸줍니다. 그 다음에 유황수를 붓고 발에 끊으로 묵은 다음에 15분 정도 담가 두세요. 하루에 15분씩 3일 정도만 하면 오래된 무좀이 낫게 됩니다.
 
비듬(지루성피부염)이 있는 분은 머리에 유황수를 바르고 30분 정도 발라두면 비듬균이 전멸합니다.
  
 
2. 유황화장품 만드는 방법
유황을 화장품에 섞어서 사용하면 각질, 여러가지 이물질을 제거하여 얼굴피부를 깨끗하에 해줍니다. 특히, 얼굴의 피부병을 치유하는데 정말 놀라운 효과가 있습니다.
 
 
유황수화장품을 만들때는요 먼저 로션 + 유황수 + 유황수와 화장품을 섞을 작은 용기같은 것을 준비 합니다. 저는 비닐을 준비했습니다.
 
 
먼저 유황수를 한방울을 떨구고요.
 
그 위에 로션을 넣어 같이 섞습니다. 로션은 바디로션 베이비로션 등 자신의 피부에 맞는 로션을 준비해서 섞어주면 됩니다.
 
화장품과 유황수를 섞어줍니다.
 
 
이제 얼굴 피부에 바르면 됩니다. 유황수냄새는 조금 안 좋지만 피부에 바르면 나쁜 세균을 죽이므로 얼굴의 피부질환에 좋고 각질을 제거해주며 피부를 부드럽게 많들어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의식상승이 처음에는 유황가루를 화장품에 섞어서 사용했구요 한동안 쓰지 않다가 요즘 다시 유황수에 섞어서 쓰고 있는데 피부에 정말 좋습니다. 유황을 화장품에 섞어서 처음 써본 것은 3년정도 되었는데요. 요즘 유황수를 실험을 해보면서 다시 한번 더 감탄하고 있습니다. 이거 좀 더 실험해보면서 유황의 효능을 자세히 알려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빛과 사랑으로.......
 
 
 
 
 
 
 
 
 

 

 

 

 

의식상승힐링샵 바로가기

 


 

 

관련자료

댓글 3

의식상승님의 댓글

요즘은 이 유황수의 놀라운 효능을 보면서
유황이 현대인에게 꼭 필요하다는 점을 생각하게 됩니다.

의식상승님의 댓글

비염증세를 없애는 것 맞습니다. 그런데 이 제품을 코에 넣는 것 권장 드리지 않습니다. 좀 따갑습니다. 연하게 해서 뿌려주면 비염증세를 없애는데 정말 탁월하기는 한데 코에 들어가면 따가우니까 주의 하시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유황으로 매일 세수하고 목욕하고 양치를 하다 보니 이제는 아예 비염증세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겨울에 찬바람 쐬면 자주 생기잖아요 비염  그런데 유황을 자주 사용하다보니 손발 몸 코 눈 입 이런데로 나쁜 세균이 못들어 오는 것 같습니다. 
전체 21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