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산의학


간단한 무병장수법

컨텐츠 정보

본문

 

                                               간단한 무병장수법


“천지정기로 화해 탄생한 인간에 있어서 큰 보배는 수골(壽骨)과 명골(命骨)이다. 늑골이 척추에 붙은 부분을 수골, 명골이라 하는데 늑골 24개중 왼쪽 12개가 수골이고 오른쪽 12개가 명골이다. 여자는 반대로 왼쪽이 명골, 오른쪽이 수골이다. 늑골은 오장의 진액과 오장의 신(神)을 차지한다.”


“수골(壽骨)과 명골(命骨)과 척추에 정신과 힘을 집중하면 무병장수하고 난치병 치료에도 영약보다 나으니 누구나 명심하기 바란다.”


- 이 방법은 양쪽 갈비뼈와 척주에 정신을 집중하고 호흡을 규칙적으로 하면서 극도의 힘을 주는 것입니다. 일예로 폐암 4기인 젊은이가 이 방법으로 밤낮없이 한달 동안 실행하고 완치되었다는 치병사례가 있습니다.


실행방법은 단전호흡의 요령으로 숨을 천천히 들이마시고 숨을 멈춘 다음 의식을 양쪽 갈비뼈와 척주에 두고 그곳에 극도의 힘을 주고 너무 숨이 가쁘지 않게 서서히 숨을 내쉽니다. 이렇게 20~30분 정도 시간을 정하여 호흡을 합니다.


“죽염으로 양치를 하여 그침을 삼키는 일을 계속하면 신효하다.”


“식이요법 중 두부와 땅콩은 살인물이니 극히 조심하라. 두부 속에는 간수가 있고 간수에는 비상이 들어 있어서 혈관을 좁게 만든다. 그리고 정력제에 해당하는 분자를 축소시켜 양기를 쇠하게 한다. 그러므로 두부는 만병의 원인이며 특히 중풍을 일으킨다.”

 

 

 

 

 

의식상승힐링샵 바로가기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3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