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agape)의 길


무한한 사랑

컨텐츠 정보

본문

무한한 사랑


우주 천지자연의 이치는 초목이 자라는 것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나무가 자라는 것을 보면 삶에 대하여 이해 할 수 있습니다. 삶이란 마치 하나의 작은 씨앗이 거대한 나무로 자라는 것과 같습니다. 작은 한 알의 씨앗이 땅에 떨어져 싹이 나고 잎이 나서 크고 멋진 나무로 성장합니다. 여러분이 늘 일상에서 하고 있는 생각이란 것도 마치 나무가 자라나는 것과 같습니다. 한 알의 씨앗이 땅에 떨어져 큰 나무로 자라나듯이 여러분의 생각이 자라나서 지금의 현실을 만들어 냅니다.

 

사람이 무엇이고 생각을 한 것은 현실에서 결과를 만들어 냅니다. “배드타임스토리”란 영화를 보면 전날 밤에 서로 모여서 생각했던 것들이 막바로 그 다음날 현실로 나타나는 것을 보여줍니다. 요즘은 실지로 여러분들이 생각한 것들이 바로바로 현실로 나타는 것을 더 많이 체험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 말에 공감하시는지요.


현재의 지구는 새로운 지구로 향해서 가고 있습니다. 새로운 지구는 낡은 에너지에서 새로운 에너지로 변화한 세상입니다. 새로운 세상은 모든 존재가 행복하게 살아가는 곳입니다. 그 세계는 바로 “지상천국”입니다. 지상천국이란 의식을 상승한 존재들이 열어 가는 세상입니다. 이 시기는 의식을 상승하는 일이 대단히 중요합니다.

왜냐면 의식이 모든 것의 열쇠이기 때문입니다.


큰 시야에서 보면 지상에 인구가 60억이라는 거대 인구가 사는 것은 마치 나무에서 나뭇잎이 무성하게 자라나듯이 지구인류가 성장을 해온 것입니다.

이를 두고 인류를 창생(蒼生)이라 부르고 있습니다.


모든 것은 눈에 보이지 않는 곳에서 시작하여 눈에 보이는 것으로 나타나는 것입니다. 즉, 생각이 현실을 만드는 것입니다. 이것은 밭에 씨앗을 심는 것과 같습니다. 씨앗을 땅에 묻고 나서 물을 주고 거름을 주면 일정시간 후 싹이 나는데 따듯한 햇볕은 받으면서 점점 크게 자라나는 것과 같습니다. 마법의 원리는 생각과 마음을 다루는 기술입니다. 생각을 모으고 마음을 하나로 통일하여 심력을 발휘하는 것이 마법의 원리입니다. “아브라타카브라”라는  마법의 언어가 있습니다. 이는 너의 생각대로 된다는 뜻입니다. 진실로 그러합니다.


우리가 사는 세상도 그러하고 우주천지만물이 다 그러합니다. 지구라는 이 행성의 특성상 고등영의 입장에서 매우 답답하게 느껴질 수 있지만 이 속에서 우리는 우리가 소망하는 일을 이루어 나가는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지구는 신성이 이루고자 하는 목적을 이루기에 적합합니다. 궁극적으로 신성이 이루고자하는 그 목적은 지상에 천국을 만드는 일입니다.

천국은 의식이 상승한 존재들이 열어가는 세상입니다.


여러분이 지금 아무것도 하지 않고 단지 의식을 상승하는 것만으로도 여러분의 지상천국을 건설하는데 일조합니다. 그것은 생각이 곧, 마법이기 때문인데 모든 것은 생각에서 나와 현실로 드러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안 된다는 생각을 품지 말아야 합니다. 뿌리 깊은 부정적인 생각들이 모여 일의 실패를 가속화 합니다. 긍정적인 생각만이 아니라 생각은 성심을 다해서 하나로 모아야 이루어집니다. 여러분이 늘 하고 있는 근본 생각이 모든 생각을 지휘합니다.


새로운 세상이란 여러분 하나하나가 천국에 사는 데 있습니다. 의식이 상승하면 여러분의 의식은 천국과 같습니다. 무한한 사랑. 무한한 풍요, 무한한 행복, 무한한 창조, 무한한 기쁨, 무한한 이해, 무한한 용서 등을 통해서 무한한 행복을 이루게 됩니다. 그 자리가 바로 지상천국입니다.


일반적인 주택을 지을 때는 건물을 설계한대로 터를 닦고 지반을 다져 그 위에 철근을 엮고 콘크리트를 쳐 뼈대를 올리고 집을 지어 나갑니다. 그리고 벽돌을 쌓고 집의 내외작업을 마무리하면 하나의 건물이 완성됩니다. 우리가 하고 있는 생각도 마찬가지입니다. 의식을 상승하는 것은 여러분의 내면에 집을 짓는 것과 같습니다. 여러분의 내면을 빛으로 가득 채우면 여러분의 삶이 변화합니다. 여러분의 생각이 세상으로 나와서 현실을 변화합니다. 여러분은 지상천국을 건설하는 천사와 같습니다.


여러분의 의식이 지금의 현실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의식을 상승하는 것으로 지상에 천국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단지, 생각을 변화라는 것만으로도 모든 것이 변화하기 시작합니다. 마법이란 것이 있는데 알고 보면 생각을 모으는 힘과 기술입니다. 생각이 변화하여 마음이 변화하고 마음이 변화하면서 말과 행동이 변화합니다. 생각과 마음 언어와 행동은 마법의 열쇠입니다. 의식이 높아진 생각과 마음 말과 행동은 현실에서 강력한 창조력을 발휘합니다.


여러분이 생각을 정화하고 생각과 마음을 하나로 통일하여 여러분이 이루고자 하는 것에 강력하게 집중할 때 현실에서는 놀라는 변화를 가져옵니다. 그것이 마법입니다. “모든 것이 생각하는 데로 된다!”는 말은 이러한 것을 두고 한 말입니다. 실지로 여러분이 생각한데로 됩니다.


우주의 근원지가 신성의 근원지이고 신성과 우주의 근원인자는 12각의 12가지덕성에 있습니다. 12덕성은 용기, 인내, 지혜, 확신, 자비, 기쁨, 명료성, 이해, 깊이, 관용, 풍요, 사랑(Agape)입니다.

이 놀라운 마법의 12정신은 빛과 사랑의 핵심입니다. 12덕성을 합하여 그것을 한마디로 말한다면 “조건 없는 사랑”입니다. 늘 말하지만 여러분은 모두 사랑으로 와서 사랑에 머물다 사랑으로 되돌아갑니다. 여러분은 본래 사랑입니다. 사랑은 인류의 핵심근원입니다.


사랑을 잊은 지구인류는 커다란 고통 속에서 방황합니다. 사랑을 잊은 지구인류는 자신이 누구인지 모르고 어디서 와서 어디로 가는지 모르며 진정한 자신의 소망을 모른 체 살아가고 있습니다. 이제 모든 존재는 근원으로 되돌아가야 합니다. 근원은 신성의 자리이고 신성은 조건 없는 사랑입니다.



늘 행복하세요.


빛과 사랑으로.......

 

 

 

 

 

 

 

의식상승힐링샵 바로가기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8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