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agape)의 길


사랑이란 무엇인가?

컨텐츠 정보

본문

사랑이란 무엇인가?


사랑하는 마스터들이여, 새로운 창조의 맥박을 느낄 수 있습니까? 그것은 주변의 모든 곳에서 울리고 있습니다. 가슴 속에서 생겨나고 있는 리듬을 느껴 보십시오, 여러분의 가슴 리듬은 변하고 있습니다. 발 아래에서 그 리듬을 느낀다면 어머니 지구가 원창조자를 통해 직접, 그리고 오랜 동안 여러분의 보호자였고 빛나는 모범이 되었던 위대한 빛의 존재들을 통해 걸러져 내려오는 새로운 에너지를 받을 준비가 되어 있고 그 맥박을 변화시키고 있다는 것을 알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들(빛의 존재들) 중에 많은 자들의 다양한 이름을 알고 있지만, 그들 모두는 공통점을 한 가지 갖고 있습니다. 그들은 순수하고 빛나는 창조자의 빛의 대사, 즉 존재하는 모든 것에 여러분이 개별적으로 연결되게 해주는 회로입니다. 우리는 인간(Hu-man: 人間)이 서로를 지배하려고 하고 자신들이 믿고 있는 신만이 유일한 진짜 신이라고 주장하고 사람들에게 진실한 길이나 가르침을 따르라고 하면서 서로 전투를 벌이고, 논쟁하며, 심판하는 것에 놀라고 있습니다. 서로에 대해 신의 이름으로 피해를 입혀 왔고 심지어 진전하고 있는 이 깨달음(en-LIGHTEN-ment: 빛켜기)의 시대에도 그런 행태는 계속되고 있습니다.

 

 

많은 아름다운 빛의 존재들은 특정한 시대에 적합한 가르침이나 철학을 가져왔고 오랜 시간 동안을 거쳐 내려오면서 길을 제시했습니다. 네, 차이가 있고, 종종 말했던 것처럼 창조자-의식으로 돌아가는 길은 많지만, 본질적으로 그들 모두가 동일한 기본 내용, 즉 여러분 자신을 포함해서 모든 창조물에 대한 조건 없는 사랑과 모두의 최고선을 위해 봉사하고 창조하려는 바램을 갖고 있었습니다. 세계에 많은 혼란, 불안, 그리고 폭력이 계속되고 있는 동안 지금 일어나고 있는 모든 것을 상위의 진실에 집중해서 마스터의 유리점으로부터 관찰하는 것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간절히 청합니다. 여러분 세계의 홀로그램이 있는 빛의 피라미드로 매일 들어가 수 백만의 형제 자매와 더불어 수정 의자에 앉아서 지구와 모든 인류에게 조건 없는 사랑을 방사할 것을 권합니다. 그러는 동안 여러분이 우리가 가르쳤던 무한 호흡을 수행한다면 그것은 여러분의 힘을 증폭시킬 것이고, 여러분은 여러 가지 기적을 한 없이 창조하는 것을 돕게 될 것입니다.

 

 

지금은 여러분의 태양계에 매우 중요한 때입니다. 지난 세월 동안 여러분이 노력했던 것에 대한 수확이 계속 이루어졌고, 분류되었으며 수 천배로 확대되었습니다. 지금은 그것이 신 의식 또는 비현현된 신성한 가능성(포텐셜)의 새로운 세포의 형태로 여러분에게 되돌아오는 때입니다. 여러분은 이 선물로 무엇을 하겠습니까? 여러분의 비젼은 무엇인가요? 여러분의 열정은 무엇입니까? 내면의 깊은 곳을 파서 낡고 부정적인 상념태를 휘저어 변형시키고 자신에게 더 이상 도움이 되지 않은 에너지들을 변형시키는 장한 일을 하는 모습을 우리는 보고 있습니다. 네, 우리는 이런 변화들이 불만스러울 수도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변화의 파도를 타고 높이 올랐다가 절망의 계곡 속으로 떨어지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자들이여, 그것이 그리 쉽지만은 않겠지만, 그 보상은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크고 대단할 것이라고 우리는 종종 말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말이 진실임을 증명하고 있지만, 사람들은 여전히 미지의 것에 발을 내딪는 것을 두려워하고 있으며, 자신이 만들어내야 할 변화와 풀어버리거나 통과해야 할 것들/자들을 두려워하면서 이 상태에서 물러납니다.

 

 

우리는 경이적인 새로운 세계를 창조하는 데에 도움이 되는 방편을 많이 전했지만, 여러분은 그것들을 충실히 사용해야 합니다. 신성한 계획과 조화를 이룬 노련한 공동 창조자가 되는 것은 파트 타임의 노력이 아니라, 풀 타임의 실행을 요구합니다. 그리고 일단 상위 인식의 길을 걷게 되면 낡은 존재 방식으로 되돌아갈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과거는 뒤로 물러나고 있고, 더 이상 접근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용감히 앞으로 나가려고 하지 않는 사람들이 "영 지대", 즉 모든 것이 일치하지 않는 정체된 곳, 두려움과 의심스러운 곳에 살고 있는 것처럼 느낀다는 것이 이상합니까? 영감을 받은 많은 메시지들을 얼마나 많이 읽었든 또는 세미나에 얼마나 많이 참석했든 스스로 전진해서 영/자신의 상위 자아와 협력하지 않으면 여러분은 변형의 게임에 성공하지 못할 것입니다. 새로운 시대의 평화 행진에서 정확한 위치를 잡기 위해서 지금은 무슨 일이든 용감하게 기꺼이 해야 할 때입니다.

 

 

"사랑이 뭐죠?"라고 묻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창조자의 생명과 호흡 속에서 제일의 동력, 제일의 에센스가 경이적인 사랑의 에너지입니다. 그것은 본질적인 여러분의 일부이지만, 특성을 부여받을 수 있고, 조건적으로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결합하고 감추고 조절하는 데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네, 그것은 일종의 감정이지만, 그 이상의 것입니다. 그것은 적극적인 에너지, 사고 방식, 그리고 존재의 상태입니다. 그 때문에 우리는 탄원하는 기도 대신에 빛을, 창조의 순수한 사랑인 찬미의 에센스를 내보내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그 때문에 우리는 여러분이 빛의 피라미드로 들어갈 때 이런 것은 중단되고 저런 것이 일어나거나 변화되게 해달라고 요구하지 말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그 대신에 신의 무조건적인 사랑인 창조자의 순수한 에센스를 방사하면 여러분은 가능한 가장 위대한 봉사를 수행하게 될 것입니다. 그렇게 하는 것이 어려운 사람도 있습니다. 여러분은 사랑이 조건적이라고 배웠고 특정한 방식으로 존재하거나 사랑이 가치 있도록 하기 위해서는 어떤 일을 해야 한다고 배웠기 때문입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자신의 에센스인 신의 중심에 서 있다면, 여러분이 하고 있는 행동의 정당성을 느낀다면, 사랑으로 걸러진 눈을 통해 비(非)판단 상태에서 자신과 타인들을 본다면, 여러분은 무조건적인 사랑의 에센스, 즉 창조자 사랑을 투사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많은 사람들이 두려움의 자리로 되돌아간 것을 주시해 왔습니다. 이런 태도는 여러분이 완성을 회복하는 데에 함정이 됩니다. 여러분의 삶이 너무 빨리 변화하고, 안전  지대에서 벗어나는 때, 누군가는 물러나 자기가 결정한 것에 책임지려고 하지 않고 다른 사람들을 비난합니다. 다른 사람들을 비난하는 것이 더 편하기 때문에 그들은 불편과 두려움의 원천을 자기 밖에서 봅니다.

 

 

여러분의 두려움은 내면에 저장되어 있으며, 그것들이 표면으로 올라와 빛으로 변형되고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빛으로 가득 차 있고 신 의식의 고치 속에 들어 있다면, 사소한 빛도 그 보호막을 투과하여 영향을 미칠 수 없습니다. 사랑하는 자들이여, 깨달음의 도상에는 여러분이 선택할 많은 길과 많은 진리가 있습니다. 여러분의 과제는 최상의 진실을 찾아내서 늘 최고의 선택을 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자신의 진실로 받아들이는 진실의 울림이 일어나는 것을 수많은 정보 중에서 찾아내어 그에 따라 사세요. 가슴이 노래하게 하는 것과 확장감과 행복감을 가져오는, 힘을 주고 구속하지 않는 것만을 받아들이세요. 만약 전해지는 개념을 확신하지 못한다면 그것을 치우고 상위 자아에게 그것이 자신의 진실인지, 그리고 어떤 식으로 그것이 증명되고 반증될 것인지 그 정보에 대한 타당성을 물어 보세요. 영적인 분별은 이 신속하게 변화하는 시기 동안 여러분의 가장 큰 도구 중 하나입니다. 이 다듬어진 정보가 과거에 전달된 것을 타당하게 하지는 않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자신의 지혜를 넓히고 창조자의 작용, 우주 및 보편적인 법칙의 이해를 확장시키도록 제공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영적인 성년기로 들어가고 있고, 지금은 더 이상 자신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 개념들을 놓아버릴 때입니다.

 

 

최근에 우리가 여러분에게 전한 도구들 중에는 모든 것을 개선하기 위해 바라는 것들을 현현시키고 자신의 진실을 찾고 이에 따라 사는 데에 크게 도움이 될 것이 있습니다. 알파 마스터로서 자신의 기법들을 완성하면 메타비젼(확장되고 직관적인 시각화)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게 될 것입니다. 이 수준의 자각에서 작용하여 깊은 무의식적, 의식적 마음을 열어서 상위 마음/자아와 직접 연결되십시오. 이것은 여러분의 천재적인 잠재성과 위대함을 실현시키지 못하게 막고 있는 부정적이고 제한된 상념 유형들을 쉽게 변형, 변화시키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자기 의식 내에서 이러한 생각을 확고히 세우십시오.

 

 

* 과거에서 벗어난다.

 

* 미래를 위해 목표를 세운다.

 

* 현재에 산다.

 

* 상념은 행동에 앞선다. 

 

* 통제 요소는 상념/염원이다.

 

 

알파 마스터로서 여러분은 보다 확신을 갖고, 강한 자부심을 갖게 될 것이고, 자신의 세계와 미래를 조절하고 있는 것은 바로 자신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의식의 알파 상태로 얼마나 빨리 이동하고 이를 유지하는지 아는 것이 내적 지혜, 상위 자아를 열어 천사 원조자들과 결합되는 열쇠입니다. 건강이 좋고 행복하다고 시각화하면 DNA를 포함하여 몸의 세포에 영향을 미치는 에너지가 운동하게 됩니다. 전체의 유리점에서 문제를 보고 전신에 완전한 빛이 스며드는 것을 보면, 여러분은 내부의 상념태로 구성된 화학 작용을 바꿔 문제/불만/불편을 일으킨 것이 무엇이든 이를 효과적으로 즉시 바꿀 수 있습니다. 또한 몸의 엘레멘탈과 결합되어 수 많은 세월 전에 설계되었던 건강하고 생기 있고 젊은 몸(아담/이브 카드몬 광체)을 곧 회복하는 데에 도움을 받게 될 것입니다. 먼저 자신의 에텔체를 자기적으로 "빛나게 하고 완전하게 할" 것이고, 이는 점차 육체에 현현될 것입니다.

 

 

지금 대부분의 사람들은 언급된 알파 의식 수준에서 작용하거나 이를 지속시킬 수 없을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자신의 안내자이고 촉진자인 상위 자아와 함께 절차에 따라 그 과정을 수행하면 자신에게 적합한 수준을 점차 얻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점차 메타비젼/알파 기법을 완성하면 일상 세계에서 적절하게 작용할 수 있도록 깨어 있는 의식을 유지할 것입니다. 곧 여러분은 뜻대로 다른 의식 상태에 드나들 수 있을 것이고, 드디어 명상 수행을 하는 동안 쎄타 상태에도 이르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뇌를 재훈련시키고 있고, 시간이 지나면 변화가 일어날 것입니다.

 

 

상상, 감수성, 헌신은 의식의 알파 상태를 획득하고 유지하기 위해서 메타비젼을 사용할 수 있게 하는 세 가지 중요 요소들입니다. 열린 마음, 좋은 태도, 그리고 주어진 기법을 수행하려는 자발성은 알파 마스터로서 자기 목표들을 성취하기 위한 선결적인 요소들입니다. 이 과정을 효과적으로 배우면 여러분은 평화와 고요한 느낌을 유지하기가 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상황들은 여러분이 관찰자가 되어서 도전적인 상황들을 신속하게 변화, 또는 해결하는 것을 배우는 과정에서 그러한 것들이 제공하는 교훈을 얻으면 더 이상 여러분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대천사 미카엘입니다.


 

 

 

 

의식상승힐링샵 바로가기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8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