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크리스탈피라미드를 놓는 방향 그리고 느낌

컨텐츠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의식상승입니다.
 
크리스탈피라미드의 경우는 피라미드에서 주장하는 바와 같이 방위같은 것을 맞추시지 않아도 됩니다. 다만  명상의 방향은 북방이나 동방이 좋습니다.

남방은 뜨거운 기운이며 서방은 가라 앉는 기운입니다. 북방은 근원을 상징하며 동방은 시작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의식상승에서의 초점은 근원 즉 북방을 향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이 여의치 않을 때는 동방을 향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명상의 방위보다 더 중요한 것은 명상하는 방향이 정갈한 것이 좋습니다.
 
의식상승의 경우는 의식상승의 초점이 크리스탈피라미드의 파동을 넘어서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들이 크리스탈피라미드를 통해서 명상하실 때는 의식의 초점으로 아가페의 사랑에 맞추시고 나아가 인류에 대한 지고한 맞추면 좋을 것입니다.
 
크리스탈피라미드명상법은 의식상승 고문께서 써주신 글이며 그를 통해서 본질로 환원하고자 하는데 그 초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의식상스의 경우는 오로지 인류에 대한 사랑에 주로 초점을 맞춥니다. 명상의 화두는 처음에는 내가 소망하는 것은 무엇인가?> 내가 해야 할일은 무엇인가?> 나는 누구인가 ? >내가 세상을 진정으로 사는 목적은 무엇인가? > 내가 알던 사람들에 대한 이해와 용서 사랑 > 등에 대한 질문과 답변 사색을 반복합니다. 이는 기존의 명상법과는 좀 다른데 우리는 인류에 대한 사랑을 통하여 명상을 가속화 합니다.
 
모든 학습의 원리는 반복에 있습니다. 나뿐 것을 반복하면 악이라 하고 좋은 것을 반복하는 것을 선이라 합니다. 의식의 초점을 인류에 대한 사랑으로 돌아 갈때 명상의 결실이 높아집니다. 길에는 빠른 길이 있고 돌아가는 길이 있는 바와도 같이 명상의 결과도 더크게 수확하고 작게 수확하는 결과를 가져옵니다. 작고 사사로운 의식에서의 명상은 작은 결실을 가져오게 되어 있습니다.
 
크리스탈피라미드명상법에는 신통한 능력이라든지 무엇을 본다든지 하는 것을 추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의식상승에서는 영에 대한 것 영이 통하는 것 영이 발현하는 것 영으로 들어서는 것들 영에 대한 느낌과 자각 같은 것들 이러한 것에 대한 것입니다. 그것은 심신 안정과 매우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다. 그것은 깨달음에 관한 것이며 체험에 관한 것입니다. 여러분 스스로가 깨달아가야 할 것들입니다.
 
자신도 모르는 것을 다른 사람에게 말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의식상승에서는 먼저 운영자가 해보고 좋은 것만 권장하며 그것을 매우 심오하게 실질적인 것들입니다.
 
신성한 본질적 자아에 대한 깨달음을 이루는데 있습니다. 더 나아가 근원(전체우주의 중심하느님)으로 돌아가서 의식을 상승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크리스탈피라미드를 배치한 공간에 앉아서 고요히 눈을 감고 아침 저녁으로 30분정도씩 날마다 반복합니다. 지고한 인애의 사랑으로 돌아가서 본질(신성)으로 환원하고 본질로 환원하여 근원에 이르며 신성으로부터 시작하여 인류의 사랑으로 돌아가는 것이 주 목적입니다.
 
의시상승의 중심 사상은 인류에 대한 지고한 사랑에 있습니다. 그리하여 나의 참자아가 다가오는 세상에 대한 준비된 의식을 지닌 빛의 존재로 상승하는데 있습니다.
 
내가 무엇을 느끼든 못느끼든 날마다 반복하여 의식의 초점을 나로부터 시작해서 인류에 대한 사랑에 이르고, 나로부터 시작하여 근원에 이르며, 나로 부터시작하여 타인에 이르고, 나로부터 시작하여 세상에 이르게 하는 연습을 하다보면 궁극에는 틀이 없는 빛의 존재로 상승하게 될것입니다.
 
이것이 의식상승과 여러분이 명상을 하는 이유이고 의식상승을 하는 이유입니다. 다가오는 머지 않은 세상에서 빛이 되고 사랑이 되어 등불과 같이 빛나는 때가 있을 것입니다. 그 시대는 다음세대가 겪는 바가 아니요 여러분이 맞이할 세상입니다. 감사합니다.
 
늘 행복하세요.
 
빛과 사랑으로.......
 
 
 

 

 

 

 

의식상승힐링샵 바로가기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