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피라미드


12각에너지 측정방법

컨텐츠 정보

본문

12각에너지 측정방법
 
12각 에너지를 간단하게 테스트 하는 간단한 방법이 있습니다. 
12각 에너지가 어떻게 작용하느냐하는 질문이 있으셔서 다시 한 번 더 설명 드리겠습니다. 
기에너지를 측정할 때 종이를 손바닥위에 올려놓고서 종이가 말리는 현상을 가지고 기 에너지를 테스트 하는 곳이 있습니다. 
 
의식상승에서 소개해 드리는 방법은 그것과는 조금 다른 방법입니다.  
아래의 방법을 통해서 에너지를 테스트해보면 12각에너지 작용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12각에너지를 테스트 하는 방법 
우선 두 사람이 마주보고 서서 오른손 검지손가락을 “ㄷ”자 형태로 구부린 다음 
서로의 검지손가락을 걸고서 힘껏 잡아당기면 대개는 힘이 센사람 쪽으로 힘이 약한 사람이 딸려가게 되어 있습니다. 
 
그렇게 시험을 해본 다음에 이번에는 한 사람은 12각을 왼손에 쥐고 한사람은 12각을 왼손에 지니지 않은 상태에서 
오른손 검지손가락을 디긋자로 구부린 다음 서로 걸고 잡아 당겨 보세요. 
그러면 12각을 쥐고 있는 사람 쪽으로 12각을 쥐지 않은 사람이 쉽게 끌려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의식상승에서 여러 번 시험을 해본 결과입니다.
12각을 몸에 지니고 상대를 당겨 보면 웬만하면 다 딸려 오게 되어 있습니다. 
 
에미세리윌을 몸에 지니면 몸의 진동수가 높아지며 엄청나게 몸의 기운이 세집니다. 
에미세리윌을 몸에 지니면 건강하게 하며 사고를 예방해주고 대인관계가 좋아집니다. 
에미세리윌은 사람의 운을 좋게 하기 때문에 금전운, 재물운, 건강운, 사업운이 좋아집니다.
 
얼마 전에 어떤 회원분께서 12각목걸이를 착용하면 혹시 정력이 좋아지느냐는 질문을 받은 적이 있습니다. 
12각목걸이를 착용하게 되면 사람의 정력이 세집니다. 
정력이 부족한 분들은 몸에 12각을 많이 지니고 다녀보시기 바랍니다. 
정말로 힘이 세지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왜냐면 12각를 지니면 면 12각에너지가 몸으로 흘러 들어가서 몸의 기력을 높여주므로 기운이 강해집니다. 
해보시면 누구나 알 수 있습니다. 
당연히 기운이 세어지게 되어 있습니다. 
12각은 사람을 강력한 존재로 거듭나게 합니다. 
 
몸의 기운을 세게 만드는 방법
12각 목걸이 + 반지 + 팔찌 + 키홀더 + 허리벨트 + 파워주석 + 파워스틸을 몸에 지니고 다니시기 바랍니다.  
에미세리윌을 사용하게 되면 그 기운을 바로 느끼는 분이 있고 12각을 쓰면서도 전혀 못 느끼는 분도 있습니다. 
기운을 바로 느끼면 좋고 못느끼면 나쁘고 그런 것은 아닙니다.
사람마다 기감의 차이가 있어서 그렇습니다.
에너지를 느끼느냐 못 느끼느냐의 차이라는 것은 좋고 나쁘고의 차이가 아닙니다. 
그것을 기감이 예민한 사람과 예민하지 못한 사람의 차이일 뿐입니다. 
에미세리윌을 쓰시면서 12각에너지를 느끼든 못느끼든 12각 에너지는 항상 작동을 하고 있습니다. 
12각의 에너지를 느끼는 사람이든지 못 느끼는 사람이든지 12각 에너지는 잘 작동합니다. 
 
12각을 몸에 지니고 다니면 몸의 기운이 바뀌는데요. 
탁한 기운이 맑은 기운으로 바뀌며 어두운 기운이 사라지고 밝은 기운으로 변화 됩니다. 
12각목걸이+ 12각반지 + 12각팔찌를 착용하면 가슴이 시원해지는데요. 
이는 명치 부근의 기운이 뚫리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빠르면 10초에서 1 ~ 2분이면 가슴이 시원해지고 가슴이 뻥뚫린 느낌이 듭니다. 
가슴이 답답한 분들은 12각 목걸이를 착용해보시기 바랍니다. 
12각 목걸이를 착용하면 기분이 좋아지게 됩니다. 
12각에너지에 의해서 몸이 가벼워지고 개운해지게 되어 있습니다. 
12각을 집안에 가득히 배치하면 집의 기운이 맑게 정화되며 집안이 환해집니다. 
집안에 1000장 이상 배치하면 집의 기운이 빠르게 정화 됩니다. 

12각을 자동차에 배치하면 차가 부드러워지고 가벼워지며 운전시 피로감도 줄어 들고요. 
굉장히 기분이 좋아 집니다. 
12각을 부착하면 사고기운을 제거합니다. 
12각은 살기를 생기로 변화하게 합니다. 
몸에 살기가 많은 분들은 12각을 몸에 꼭지니고 다니시기 바랍니다. 
 
12각목걸이를 착용하면 건강해지며 사고예방 대인관계 개선 운명개조에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12각목걸이 + 반지 + 팔찌를 같이 착용하면 더 좋은 시너지 효과가 있습니다.
파워주석을 지갑이나 가방에 넣어가지고 다니면 금전운을 좋게하며 몸을 보호하는 호신의 역할을 해줍니다. 
파워스티커N, 12각스티커V 5cm 를 핸드폰 뒷면에 부착해주면 전자파를 중화해주며 통화하는 분과의 관계를 좋게개선해줍니다. 
12각키홀더를 가방이나 자동차키에 매달아 사용을 하면 사람을 보호하는 역할을 해줍니다. 
12각파워벨트를 허리에 착용하면 허리를 튼튼하게 해주며 정력이 증강하고 척추가 튼튼해지므로 정력이 증강됩니다. 
파워스틸을 신발 깔창 아래 10개씩 넣어 주면 길을 걸을 때 가볍게 걸을 수 있고 높은데 올라 갈 때도 힘이 들지 않으며 
발과 다리 무릅을 튼튼하게 만들어 줍니다. 
12각스티커를 집에 대량으로 배치하면 집을 명당으로 변화하게 합니다. 집에 12각스티커 +파워황동 + 크리스탈피라미드 같이 배치해주면 더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12각스티커를 집안에 있는 사물마다 부착해주면 사물의 진동수가 높아지게 됩니다. 전기제품 기계장치에 부착해주면 제품의 성능이 좋아집니다. 기계 장치가 부드러워지며 소음이 줄어 들고 수명이 연장됩니다. 문제가 있는 것은 빠르게 알려 개선하도록 유도합니다.
12각스티커V + 파워스티커N + 파워주석 + 파워황동을 겸해서 자동차에 배치해주면 자동차의 성능을 크게 향상합니다. 힐링자동차로 변화 되며 사고를 예방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12각스티커 + 파워황동 + 크리스탈 피라미드를 사무실에 배치하면 사업이 번창합니다. 

12각을 쓰면 12각에너지가 작용합니다. 
그런데 사람의 의식이 낮은 상태 부정적인 마음, 부정적인 생각 낡은 기운이 많은 경우에는 
12각을 썼을 때 낡은 에너지를 정화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반대로 긍정적인 기운이 많은 분들은 12각에너지가 빠르게 작용하게 됩니다. 
긍정적인 생각과 마음을 가진 분들은 12각을 썼을 때 현실에서 변화가 빠르게 이루어지게 됩니다. 
그래서 의식상승에서는 12각을 대량으로 부착하라고 권장 드리고 있습니다. 
부정적인 기운이 많은 곳에 12각을 대량으로 부착해주면 빠르게 기운이 정화 됩니다. 
부정적인 기운이 없는 곳이라고 12각을 대량으로 사용하면 더 좋은 곳으로 변화 됩니다.
에미세리윌은 어떤곳이라도 사용하면 다 좋습니다. 
 
그리고 12각을 써서 운명을 좋게 변화하시려는 분들은 의식상승의 글을 읽으시면 좋습니다. 
의식상스커뮤니티의 글을 읽으면서 에미세리윌을 쓰면 빠르게 운이 좋아집니다. 
그것은 잘 기계에 기름을 쳐주면 기계가 잘 작동하는 것과 같습니다. 
의식상승의 글을 읽으면 의식이 높아집니다. 
의식상승의 글을 읽으면서 에미세리윌을 사용하면 12각에너지가 더 잘 작동합니다. 
 
12각 에미세리윌은 질병치유 사고예방 관계개선 운명개조의 역할을 합니다. 
12각 에미세리윌은 무한한 사랑 풍요 행복 기쁨 이해 용서의 기운이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활공간에 12각을 배치하시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열어갈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하시는 일이 잘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늘 행복하세요. 
 
 

 

 

 

 

의식상승힐링샵 바로가기

 


 

 

관련자료

댓글 1
전체 27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