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피라미드


크리스탈피라미드 위치에 대해서

컨텐츠 정보

본문

크리스탈피라미드위치에 대해서


지구 중심에 거대한 막대자석이 들어있다고 가정하면 지구가 회전하는 축으로 북극과 남극의 방향이 북쪽과 남쪽이 되는데 그 선을 연장하면 북극성이 되고요, 지구의 회전력으로 지구상에 존재하는 모든 사물은 그 영향을 받아 나침반 또한 진짜 북쪽을 가리키지 못하고 왼쪽으로 약간 치우치게 됩니다. 이것을 자북이라 하고 진짜 북쪽이라는 뜻으로 편향된 편차를 바로잡아 오른쪽으로 15도 정도 약간 틀어주면 진북에 맞게 되는 것입니다.

 


피라미드의 여러 가지 실험 중에 진북에 맞추고 밑에서 1/3되는 피라미드의 무게중심에 물건을 두면 피라미드의 에너지가 가장 강력하게 작용한다는 사실을 알아냈습니다. 이것은 이집트의 대피라미드의 진북방위와 여왕의 방이 1/3이 지점에 위치한다는 사실과도 일치합니다. 그렇다고 방위가 틀어졌다고 피라미드에너지가 작용하지 않는가 하는 것은 그렇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면도날 재생 실험과 같은 방위에 민감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피라미드에너지에 대한 방위의 영향력은 무시해도 될 만큼 미비합니다.


더구나 크리스탈피라미드는 피라미드와 12각 에너지의 조합이고, 크리스탈피라미드의 12각 문양은 사람들의 각자 내면에 존재하는 진정한 자아의 신성한 기하학적인 상징으로서 크리스탈피라미드를 일상생활 속에 가까이 두고 명상하고 생활함으로써 내면의 신성의 각성을 일깨우는 영적인 도구로 기획되어 제작된 만큼 크리스탈피라미드 사용 시 방위는 크게 신경을 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피라미드, 12각, 크리스탈피라미드에너지의 본질과 작용원리, 사용방법에 대해서는 ‘크리스탈피라미드이야기’ 게시판의 글들을 참고하세요. 그리고 크리스탈피라미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생활속에서 크리스탈피라미드를 활용하여 삶의 4가지 영역, 건강과 풍요, 관계와 자기가치를 제고하는 방안을 제시한 ‘알립니다’ 게시판의 글을 여기에 인용합니다.


늘 행복하세요. ^^ 

 

빛과 사랑으로........ 

 

 

 

 

 

 

 

의식상승힐링샵 바로가기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7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