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피라미드


존재상태와 크리스탈피라미드

컨텐츠 정보

본문

존재상태와 크리스탈피라미드

 

크리스탈피라미드를 가까이 하지만 크리스탈피라미드가 무엇인지 잘 모를 때가 있을 것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존재상태와 관계가 있습니다. 늘 여러분 자신의 존재상태를 좋게 해 주세요. 의식이 상승할 때마다 크리스탈피라미드가 새롭게 느껴질 것입니다.


크리스탈피라미드는 여러분의 신성을 비춰보는 거울입니다. 여러분은 본래 신성입니다. 신성이란 숭고한 것입니다. 신성이 발현된 삶을 살아가는 것은 빛의 존재로 살아가는 길입니다. 인간의 삶 속에는 누구나 자신이 거처가야 할 어떤 “덩어리들”이 있습니다. 그것은 본래 여러분 자신이 아닙니다. 그것은 이제 여러분에게 더 이상 봉사하지 않습니다. 이제 여러분의 삶속에서 그 덩어리들이 떠나가려 합니다. 여러분들은 단지 그 덩어리들을 놓아주기만 하면 됩니다. 그 덩어리들이 여러분을 떠나 또 다른 세상에서 진화 하도록 더 이상 붙잡지 말고 놓아 주어야 합니다. 덩어리가 작은 것은 곧 여러분으로부터 떠나갈 것이고 좀 더 큰 덩어리들은 조금 더 시간이 흐르면서 진화 합니다. 그것은 선택의 사항입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것을 선택하겠는지요?여러분들의 의식이 상승하면서 그 덩어리들이 떨어져 나갈 때마다 여러분들은 이제 속이 시원하다는 것을 느낄 것입니다.


상승의 길을 멈추어서는 안 됩니다. 상승의 길은 여러분 자신의 길이므로 그 길은 여러분들을 행복의 길로 인도 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마치 어둠의 바다를 밝히는 등대와 같습니다. 밤에 등대가 꺼지면 배들이 잘 다닐 수 없습니다. 등대는 자신의 자리에서 묵묵히 빛을 내면 되는 것이죠.


여러분이 여러분 자신으로 되돌아가는 길 그것이 바로 상승의 길입니다. 의식상승의 길은 누구나 가야 할 길입니다. 상승하려는 마음이 뚜렷이 정해지면 상승의 속도가 빨라집니다. 어떤 면에서는 상승이란 깊은 이해심을 가지고 인내하면서 기다릴 줄 아는 여유를 갖는 것을 말하기도 합니다. 여러분의 의식이 상승하면 할수록 여러분은 깊은 이해 속에서 모든 것을 바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의식상승의 길을 날마다 나아가다보면 여러분의 삶은 더욱 빛나는 삶이 될 것입니다.


오래도록 가까이 해도 지루하지 않고 괜히 바라만 보아도 기분이 좋아 지는 것! 그것이 바로 크리스탈피라미드의 에너지입니다. 의식이 상승할 때 크리스탈피라미드를 통한 기쁨이 배가 되는 것이죠. 크리스탈피라미드와 함께 삶의 기쁨을 누려 나가세요.

 

늘 행복하세요.  ^^

 

빛과 사랑으로……. 

 

 

 

 

 

 

 

의식상승힐링샵 바로가기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7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