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피라미드


12각 에미세리윌(Emissary Wheel)

컨텐츠 정보

본문

12각 에미세리윌(Emissary Wheel)


12각는 여러분의
최고의 상위자아를 상징하는 신성한 기하학적인 도형입니다. 여러분의 참 자아를 상징한다는 것에 이 도형의 궁극적인 효용이 있습니다. 이 신성한 기하학적인 도형의 영적인 파워가 그토록 강력한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이 도형이 자신의 참자아의 신성한 기하학적인 상징이라는 의식을 지니고 깊은 심호흡과 함께 지그시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존재의 변형이 일어납니다.


12각의 꼭지점은 빛나는 지성, 가운데 삼각형은 각성된 가슴, 중심원은 깨달은 영혼을 상징합니다. 12각의 꼭지점은 각각 신성한 인간의 고매한 덕성을 나타냅니다. 시계로 비유하여 12시 방향의 정점에서부터 시계방향으로 돌아가면서 신성한 용기, 인내, 지혜, 확신, 자비, 기쁨, 명료함, 이해, 영적 깊이, 풍요, 관용, 조건 없는 사랑(Agape)을 상징합니다. 가운데 삼각형은 각성된 가슴입니다. 사랑, 지혜, 권능을 의미합니다. 빛나는 지성의 12가지 덕성은 이 삼인조의 확장이자 외연적 발현입니다. 12덕성의 깊이 또한 삼인조에 의해 규정됩니다. 중앙의 원은 깨달은 영혼으로 여러분 자신을 말합니다. 깨달은 영혼의 영역인 원에 초점이 맞추어지면서 신성한 공간이 창조됩니다.


인간의 본질은 참 나인 진아(眞我입니다. 이 진아가  바로 신성(神性)입니다. 12각는 5차원~9차원의 기(氣)가 나오는 문양입니다. 이 기는 빛의 에너지입니다. 12각란 여러분 각자의 신성을 비추어 보는 거울입니다. 12각 문양을 늘 가까이하면 영적의식상승을 이루어 나가세요.


이미 오래전부터 12각를 사용하신 분들 중에서 몸의 변화를 전혀 느끼지 못하는 분들도 계시고 잘 느끼시는 분들이 있는데 이는 체질에 따라 기감을 잘 느끼는 경우와 그렇지 못하는 경우의 차이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12각 사용 시에 가장 중요한 것은 에너지를 느끼느냐 못 느끼느냐는 것보다는 12각를 활용하여 의식상승과 체질개선을 이루는데  있습니다. 12각는 여러분의 영적의식을 고양하는데 그 활용의 목적이 있습니다. 12각는 여러분의 신성을 비춰보는 도구이고 신성을 발현하는데 도움을 주는 도구입니다.


늘 행복하세요.


빛과 사랑으로.......


 

 

 

 

 

 

의식상승힐링샵 바로가기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7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