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피라미드


크리스탈피라미드수가 만들어지는 원리와 어머니의 건강을 위한 제언

컨텐츠 정보

본문

크리스탈피라미드수가 만들어지는 원리와 어머니의 건강을 위한 제언

 

먼저 크리스탈피라미드수가 만들어지는 원리에 대해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가장 간단한 원리는 물이 가지고 있는 의식적인 속성에 있습니다. 이 원리는 이미 일본의 에모토 마사루씨의 “물은 답을 알고 있다”라는 책에 잘 소개되어 있습니다. 본 사이트의 자료실에 그에 대한 자료가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위의 사진은 사랑이라는 단어를 물에 보여주었을 때 물이 반응한 결정구조를 사진에 담은 것입니다. 물이 사람들이 들려주는 말이나 음악, 소리와 보여주는 문자에 마치 살아있는 의식적인 존재와 같이 반응한다는 것을 알아낸 것은 인류의 영적 진보를 위한 위대한 발견입니다.


사람의 몸은 70%이상이 물로 구성되어 있으니 평소에 자신이 하는 말이나 듣는 말, 보는 장면들에 의해서 자신의 몸을 구성하고 있는 물이 물의 결정사진처럼 변하게 된다는 것을 모든 사람들이 자각한다면 세상은 좀 더 아름답게 변할 것입니다.

크리스탈피라미드에 있는 12각문양은 우리의 내면에 존재하는 신성을 상징하는 신성기하학적 도형으로서 그것이 내포하고 있는 12가지 덕성이 신성한 용기, 인내, 지혜, 확신, 자비, 기쁨, 투명함, 이해, 심오한 깊이, 풍요, 관용, 무조건적인 사랑인바, 이 문양의 빛에 노출된 물의 결정구조가 매우 아름다울 것이라는 것은 가히 미루어 짐작할 수 있습니다. 장차 실험실에서 12각에 의한 물의 결정 사진을 얻게 될 날이 있을 것입니다.

크리스탈피라미드수가 만들어지는 원리는 다음으로 크리스탈피라미드에너지가 물에 전이되어 그것이 식물이나 사람의 몸체에 들어가면 그 에너지장에 의하여 강한 생명력을 나타낸다는 것입니다. 가장 간단한 실험으로 크리스탈피라미드를 왼손에 올려놓고 오른손으로 오링을 만들어 테스트해보면 같은 질량이나 크기의 그 어떤 물체를 쥐고 있을 때보다 강한 오링을 체험할 수 있는 데, 이는 크리스탈피라미드의 에너지장이 인체의 오라장에 작용하여 잠재적인 생명력을 강화시키기 때문입니다. 또한 시간이 다소 걸리지만 일반 수돗물과 크리스탈피라미드로 24시간 처리한 물로 양파실험을 해보아도 그 생장속도와 생명력에서 차이가 난다는 결론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크리스탈피라미드를 신체의 아픈 부위에 올려놓으면 5분 안에 통증이 완화된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다음은 어머니의 건강을 돌볼 수 있는 방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나이 드신 어머님이 여기저기 신체의 기능이 떨어지고 귀가 잘 들리지 않는 것은 자연적인 노화현상이기도 하려니와 다치신 적도 있다고 하시니 국부적인 대증요법도 필요하겠지만 인체의 5장과 6부는 서로 밀접히 연관되어 있으니 전체적인 관점에서 지속적인 건강지침을 실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몸의 생명력이 고양되어 신체의 기능이 활성화되면 부분적인 기능장애도 자연히 치유되게 마련인 것입니다.

지금부터 설명하는 것을 준비하시어 어머니에게 용법을 설명 드리고 드시는 죽염이나 환에 대한 효능을 잘 설명하여 이것이 어디에 왜 좋은지를 알고 사용하고 드시게 하세요. 준비물은 밑변 2m 동피라미드나 57cm 동피라미드, 크리스탈피라미드, 9번 구운 죽염, 3번 구운 죽염, 솔잎환, 홍화씨환, 구기자, 생식제품, 공기정화식물, 목베개 등입니다. 죽염과 생식제품, 공기정화식물 빼고는 본 사이트에 다 소개되어 있습니다. 

어머니가 사용하시는 공간이 좀 넓고 크면 취침용 피라미드를 설치해드리고 그 안에서 주무시게 하는 것도 좋습니다. 공간이 좁으면 57cm를 사용하여 주로 음식물이나 물통을 넣어두었다가 드시면 맛도 있고 건강에도 매우 이롭습니다. 방 안에 크리스탈피라미드를 3~4개 정도 적당한 위치에 사방에 두면 크리스탈피라미드에너지 격자망이 형성되어 공간의 기운이 맑고 깨끗해집니다. 물론 크리스탈피라미드를 설치하기 전에는 낡은 것들을 치우고 방안을 깨끗이 청소하여야 합니다.

죽염을 반드시 드시게 하여야합니다. 9번 구운 죽염을 늘 드시다보면 어느덧 몸의 병은 물러납니다. 반드시 기억해두세요. 죽염은 만병통치약입니다. 죽염은 거악생신(去惡生新)의 제왕입니다. 죽염은 위대한 우리 조상님들의 지혜로 전승된 하늘이 내린 신약임을 깊이 명심하여야합니다. 내 자신이 먼저 그 효능을 체험해보고 이론적으로 깊이 숙고해 본 연후에야 가까운 어머니에게도 권할 수 있는 것입니다. 내 자신이 체험이 없으면 남에게 자신 있게 권할 수 없습니다. 환자도 많고 병도 많은 지금 시기에 죽염 먹기를 생활화하는 것은 시급하면서도 중요한 일입니다.

자연요법을 실행하려면 양약은 일체사절 해야 합니다. 양약과 자연치유는 양립할 수 없어요. 아니 양약은 인체에 해가됩니다. 이거 계속 먹는 한 병 고치기 힘들어요. 대체의학계에서는 “의사가 포기해야 그 사람이 산다.”는 우스개 말이 있는데, 이는 결코 실없는 말이 아닙니다. 요즘은 암에 걸리고도 살아난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들의 증언을 들어보면 하나같이 공통점이 있어요. 그것은 현대의술이 포기했다는 것, 양약을 끊고 자연식 위주의 식이요법과 민간요법으로 나았다는 것이죠. 한 가지 빠질 수 없이 중요한 것은 사람들의 성격이 극적으로 변했다는 것입니다. 화를 내고 걱정 근심을 하며 조바심 내는 탐진치 삼독이 빠져나갔다는 것이죠.

죽염을 드시는 방법은 저녁에 잠들기 전에 9번 구운 죽염을 티스푼으로 하나 물 한컵에 복용합니다. 아침에 기상하여 크리스탈피라미드 죽염수를 한 컵 드십니다. 크리스탈피라미드를 물통위에 올려놓으면 크리스탈피라미드수가 됩니다. 백세 구기차 티백 하나를 1.5L물에 풀어서 아침 저녁 한컵씩 드시고 평시에는 식전후 2시간을 피하여 조금씩 홀짝홀짝 드십니다.

여기서 덧붙여 설명 드릴께요. 저녁에 죽염수 한 컵은 죽염 한 스푼과 함께 솔잎환 30알을 드시게 합니다. 앞으로 장차 자세히 상술하겠지만 솔잎은 크리스탈피라미드 건강법에서 핵심적인 요소입니다. 죽염과 함께 솔잎도 치병에는 만병통치약 수준이고 무병장수의 영약입니다. 솔잎은 혈관을 튼튼히 하고 혈행을 원활하게 하는 작용이 있어서 중풍의 예방과 치료에 탁효가 있고 신경계통에 작용하여 머리를 맑게 하고 치매를 예방하는 데도 아주 좋습니다.

그리고 아침에 기상과 함께 죽염수 한 컵을 드시면서 홍화씨 30알을 드시게 하세요. 홍화씨는 의성(醫聖) 인산선생이 밝힌 3대 신약(죽염, 홍화씨, 산삼)중의 하나입니다. 지금은 많이 알려졌는데, 아직도 모르는 분들이 더 많아요. 뼈에 관련하여 지구상에서 홍화씨보다 더 좋은 약재는 없다는 거. 죽염이 치병에 일인자라면 홍화씨는 기골을 튼튼하게 하여 무병장수하게 하는데 일인자입니다. 나이 드신 우리의 어머니들이 꾸준히 드셔야 할 것이 있다면 그것은 홍화씨입니다. 할머니들이 나이가 들면서 등이 굽는 것은 신진대사에 필요한 칼슘이 부족하여 골수에 있는 칼슘이 빠져나와 뼈가 스펀지처럼 구멍이 나고 밀도가 성기게 됨에 따라 몸의 체중을 이기지 못하여 척추가 굽게 되는 것입니다. 할아버지보다 할머니의 등뼈가 더 많이 굽는 것은 여성이 아이를 낳는 과정에 다량의 칼슘과 영양분의 소모가 있기 때문이고 사실 부인병의 태반이 산후조리를 잘하지 못한 후유증으로 오는 것입니다.

그리고 하루의 한 끼는 생식을 드시게 하세요. 요즘 생식제품이 저렴하면서도 질이 좋은 대중적인 제품이 많이 나와 있습니다. 죽염과 생식은 인터넷에서 쉽게 구할 수 있을 겁니다. 의식상승사이트에도 저렴하면서 양질의 죽염과 생식(섬유질 생식 플러스)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생식을 드실 때, 간식으로는 잣, 해바라기씨, 호박씨, 건포도, 건고구마, 건바나나, 건살구, 곶감, 약과 등의 건과류를 준비해주세요. 

사람이 사는 공간에는 반드시 화초가 있어야 합니다. 식물과 동물이 함께 사는 것은 자연의 섭리입니다. 식물은 동물의 먹이가 되고 동물의 배설물은 식물의 거름이 됩니다. 식물이 내놓은 산소는 동물의 생존의 필수요소가 되고 동물이 내보내는 이산화탄소는 식물의 동화작용의 요소가 됩니다.

산세베리아는 우리말로 용설란이라고 하는데 보통 식물보다 음이온이 30배나 많이 나오는 특출한 기능의 식물입니다. 테이블 야자, 스파티 필름, 스킨 딥서스, 벤자민, 개운죽, 행운목 등을 처소에 놓아두면 좋습니다. 이 식물들은 다 공기정화에 탁월한 기능을 발휘하는 것으로 정평이 나있습니다.

지금까지 서술한 내용을 참고로 실정에 맞게 잘 적용해보세요. 반드시 어머니의 건강에 일조하리라 확신합니다.

자식이 어머니에 대한 효도 중 첫 번째는 자식이 행복하게 잘사는 것입니다. 진정으로 행복하게 잘사는 사람은 자신을 이 세상에 내보내는 인연줄을 이어준 자신의 부모에게 반드시 보은하는 마음을 가지고 효행을 다하고자 진력합니다. 옛말에 충즉진명(忠卽盡命)요 효즉갈력(孝卽竭力)이라했습니다. 나라를 위한 충성에는 목숨을 다하고 부모를 위한 효도에는 힘을 다하라는 뜻이죠. 내 자신이 부모님을 기쁘게 해드리기 위하여 마음을 쓰고 궁리를 하며 전심노력하는 것은 자식 된 자로서 마땅한 도리입니다. 옛 이야기에 효자가 한겨울에 빙판에서 잉어를 낚는 이치를 세상 사람들이 이해할 날이 올 것입니다.


세상의 모든 어머니에게 축복이 있기를.......


빛과 사랑으로......
 
 

 

 

 

 

의식상승힐링샵 바로가기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7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