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피라미드


컴퓨터의 전자파를 차단하는 방법

컨텐츠 정보

본문

컴퓨터의 전자파를 차단하는 방법


오늘은 크리스탈피라미드를 이용하여 컴퓨터를 쾌적하게 사용하는 방법을 일러드리겠습니다. 문명의 이기로서 컴퓨터는 이제 우리의 일상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삶의 도구로 되었습니다. 늘 가깝게 사용하다보니 전자파와 작업환경, 잘못된 자세 등으로 컴퓨터 작업에 따른 후유증이 날로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그런데 조금만 신경을 쓰면 전 보다는 훨씬 쾌적한 환경에서 건강에도 이롭게 컴퓨터를 사용할 수 있는 방안이 있습니다.


이제부터 말씀드리는 것을 잘 따라서 해보세요. 전 보다는 훨씬 나은 조건에서 컴퓨터를 사용하실 수 있을 거예요. 우선 먼저 모니터는 눈의 피로감을 덜고 전자파가 덜 나온다는 점에서 LCD모니터가 좋겠죠. 그리고 근래에는 한국의 한 중소기업에서 개발한 건강옥, 황토 모니터가 시중에 나와 있는데 제가 사용해본 결과 대기업의 모니터 보다 성능면에서 떨어지지 않고 가격은 저렴하며 건강을 생각하며 개발한 기업의 이념이 돋보입니다. 이 회사 제품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모니터 보안기를 반드시 사용하세요. 사람은 모든 정보의 70%를 눈을 통하여 처리합니다. 당연히 모든 방안을 강구하여 눈을 보호해야합니다.


컴퓨터 전원을 꼽는 콘센트는 전자파 차단용을 구입하여 사용하세요. 보안기도 전자파 차단용이 나와 있는데 그것을 사용하세요. 일단 전원을 넣고 컴퓨터를 작동하여 전자파 감식기를 대어도 경보음이 울리지 않게 만들어 놓아야합니다. 다음은 숯을 바구니에 담아 컴퓨터 책상 밑에 놓고 본체 위에도 놓고 모니터 옆에도 놓아둡니다. 장식용 숯 제품도 좋습니다. 숯에서 나오는 음이온의 작용은 컴퓨터의 작업환경을 개선하는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어느 분 실험에 숯을 자동차의 엔진 옆에 놓아두면 차가 한결 부드럽게 나간다고 하더군요. 컴퓨터도 본체 위에 숯을 놓아두면 컴퓨터가 좋아합니다.


그리고 여러분 컴퓨터 작업환경 뿐 아니라 여러분의 삶의 공간을 쾌적하게 하는 데는 화초를 키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식물은 동물에게 먹이를 제공할 뿐 아니라 동물의 생존에 필수적인 산소를 공급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동물의 배설물은 식물의 먹이가 되지요. 이렇게 자연은 유무상통(有無相通)하면서 서로 상생관계로 살아가게 되어 있습니다. 상대가 없으면 나는 살아갈 수 없습니다. 서로 고마운 거죠. 그러니 응당 동식물을 보호하고 사랑하는 것은 만물의 영장인 인간의 고유한 역할이자 책임이기도 한 것입니다.


주거 환경을 쾌적하게 하는 데는 특히 일반적으로 공기정화능력이 다른 식물에 비하여 탁월하다고 알려진 식물들을 키우는 것이 좋습니다. 대략 몇가지 열거하면 국화, 산세베리아, 벤자민 고무나무, 관음죽, 스파디필름, 테이블 야자, 인도 고무나무, 행운목, 스킨답서스, 등등 한 50가지가 있는데, 여기서는 컴퓨터 주변에 놓으면 좋은 3가지 정도만 언급하겠습니다. 산세베리아는 용설란이라고도 하는데 보통 다른 식물보다 음이온을 30배 이상 방출하여 요즘 공기정화식물로 각광을 받고 있지요. 테이블 야자는 전자파를 차단하고 테이블 위에 놓고 키우기에 알맞습니다. 그리고 난초는 공간의 진동수를 높이고 컴퓨터의 전자파를 중화하고 사람의 정서적 안정에 크게 기여합니다.


여기까지 준비가 되셨으면 이제 컴퓨터 바탕화면에 12각를 설치하세요. 12각 문양은 여기 홈페이지의 자료실에 있는 12각 문양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이 문양에서는 강력한 氣가 발생합니다. 그리고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빛과 사랑의 크리스탈피라미드를 모니터 앞의 정 중앙에 놓습니다. 크리스탈피라미드를 공간에 설치하면 위 아래로 에너지 역장이 형성되는데 크리스탈피라미드정점에서 발산되는 이 에너지는 그 직경을 점차로 넓혀가면서 역삼각추 형태로 공중으로 뻗어 올라갑니다. 10센티미터 높이의 모형 피라미드로 그 에너지를 측정해 본 결과, 이 모형 피라미드에서  발산되는 에너지 소용돌이는 자그마치 2.5미터 높이까지 올라갔고 그 끝 부분의 넓이는 놀랍게도 직경이 1.8미터나 되었다고 합니다. 크리스탈피라미드자체가 3차원적인 전자파를 직접 차단하는 것은 아니지만 크리스탈피라미드를 모니터 앞에 두면 크리스탈피라미드에서 발생하는 고차원적인 에너지장이 주변에 형성되고 인체의 생체에너지를 활성화하는 효과가 있어 장시간의 컴퓨터 작업에도 피로감을 훨씬 덜 느끼고 작업환경 또한 숯과 화초들과 어우러져 매우 쾌적하게 됩니다.


이번에는 컴퓨터 사용 수칙과 눈의 건강에 대해서 잠시 언급할까합니다. 컴퓨터는 한 시간 사용에 10분 휴식을 꼭 지키고 휴식할 시는 눈 운동과 함께 먼 산의 경치를 보면서 눈의 피로를 풀어주세요. 단순하지만 굉장히 효과가 있는 눈 피로 회복방법이 있는데, 알려드릴께요. 먼저 손을 비벼서 열을 내세요. 얼굴에 기세수를 합니다. 물만 없지 세수하는 것과 똑같이 하시면 됩니다. 눈을 감고 눈동자 위쪽 눈꺼풀 위를 얼굴을 감싼 손의 가운데 손가락으로 지그시 눌러 더 이상 들어가지 않을 때까지 누르세요. 그 상태에서 가운데 손가락을 좌우로 문질러 눈동자 안쪽을 마사지 해주세요. 한번 해보시면 이 방법은 매우 효과적인 눈 피로 회복방법임을 아시게 될 거예요.


내친걸음에 눈이 나쁘신 분들 눈이 좋아지는 비법을 전수해드립니다. 잘 듣고 실천해보세요. 사람들은 어리석게도 다른 신체부위의 장애에는 민감하면서 정작 최고 중요한 신체의 기관 중의 하나인 눈의 장애에는 관대한 편입니다. 눈이 나쁜 것은 중증 장애자죠. 자 눈이 나빠지면 눈을 교정한다면서 안경부터 맞추는데, 절대 그러지 마세요. 안경을 끼면 갈수록 눈이 나빠질 뿐 시력이 교정되지 않습니다. 섭생을 잘하고 안구 운동을 하면 다시 시력이 좋아집니다. 속도법 할 때하는 그 안구 운동 있죠? 그거하세요. 눈 좋아집니다. 간에 좋은 음식, 푸른 채소를 많이 먹으면 눈이 좋아집니다. 건강을 위해 생식이나 선식을 권장합니다. 섭생과 운동으로 모든 질병과 비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게 비법이냐구요. 무엇을 더 원하시나요. 이런 것을 실천하지 못하는 분은 다른 비법을 일러주어도 실행하지도 않을 것이고 효과도 없습니다. 컴퓨터 이야기하다가 눈에 대한 이야기로 길어지게 생겼는데, 다음기회로 미루고 간단히 언급하고 넘어가야겠습니다. 여러분은 태양을 어떻게 생각하세요. 태양광선은 여성 피부미용의 적이고 태양광선이 피부암의 원인인가요? 그것은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여기서 태양의 억울한 누명을 벗겨야합니다. 패일언하고 우리 모두는 태양광선이 주는 은혜로 살아 존재할 수 있습니다. 모든 병의 원인은 내부에 있지 밖에 있는 것이 아니예요. 태양광선에는 단순히 빛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거기에는 에너지가 모든 만물을 길러내는 생명의 에너지가 담겨있습니다. 태양의 무한한 은혜에 감사하고 떠오르는 아침 태양을 늘 바라볼 수 있다면 눈이 어찌 안 좋아 질 수 있을 까요. 한번 사랑이 가득 담긴 마음으로 태양을 바라봐보세요. 여러분의 마음이 태양의 신비체와 진심으로 통하게 되면 한여름의 작열하는 태양을 맨눈으로 쳐다볼 수 있는 경지를 맛볼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은 할 수 있냐고 질문하는 분이 있군요. 예, 그것은 가능하답니다. 태양은 우리가 알고 있듯이 그렇게 뜨거운 존재가 아니예요. 조만간에 과학자들은 이 태양의 비밀을 밝히게 될 겁니다. 아무튼 태양을 많이 바라보면 마음도 밝아지고 눈도 좋아집니다. 아침의 태양은 뜬눈으로 바라보시고 한낮의 태양은 눈을 지그시 감고 태양주변을 바라보며 태양의 정기를 눈으로 받아들이세요. 눈이 좋아져서 감사하다는 마음으로.... 반드시 눈이 좋아집니다!


컴퓨터 작업환경을 개선하는데 빼놓을 수 없는 것이 하나있는데, 그것은 향입니다. 컴퓨터 하면서 향 피우라는 말은 처음 들어보시죠? 깨달음의 향기 게시판에서 향의 열가지 덕에 대해서 읽어보세요. 정신을 집중하고 문서작업을 하는데서, 고요히 생각을 정리하는데서나 향기로운 분위기를 연출하는데서 향은 정말 가까이 벗할 만한 생활의 도구입니다. 천연향을 피우고 차 한잔을 마시는 운치는 생활 속에서 발견할 수 있는 소박한 기쁨 중의 하나입니다.


다음은 컴퓨터를 하면서 자세를 바르게 앉는 습관을 들이세요. 컴퓨터 앞에서 담배피우지 마세요. 컴퓨터가 싫어합니다. 그런 컴퓨터는 바이러스도 잘 먹어요. 그리고 키보드는 손목이 꺽이지 않게 인체공학적으로 설계한 것을 사용하세요. 끝으로 우리 조상들이 들려주신 훌륭한 경구가 있습니다. 경인애물(敬人愛物)! 사람을 대할 때는 최고의 존중심으로 대하고 모든 자연 만물은 아끼고 사랑하라는 경구로서 늘 기억해둘만한 금언입니다. 자신이 사용하는 컴퓨터를 소중하게 다루세요. 이상 말씀드린 것을 다음의 몇 구절로 요약할 수 있겠네요.



* 건강 옥 모니터 사용하기

* 전자파 차단 콘센트를 사용하세요.

* 모니터의 보안기는 좋은 것을 사용하세요.

* 컴퓨터 주변에 숯을 둡니다.

* 컴퓨터 주변에 산세베리아, 난초, 테이블 야자를 두고 키우세요.

* 바탕 화면에 12각 문양을 설치하세요.

* 빛과 사랑의 크리스탈피라미드를 본체 위에 올려놓거나 모니터 앞에 두세요.

* 컴퓨터는 한 시간 사용에 10분 휴식을 지키고 먼 산을 바라보세요.

* 평소 태양을 자주 바라보아서 눈의 생명력을 높이세요.

* 모니터 앞에서 향을 피우면 정신집중과 기분전환에 아주 좋습니다.

* 컴퓨터 사용 시 바른 자세를 유지합니다.

* 키보드는 손목에 무리를 주지 않게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것을 사용하세요.

* 자신의 컴퓨터를 소중하게 다루세요.

 

 

사랑하는 여러분!  늘 기쁨 속에 머무세요! ^^


빛과 사랑으로........

 

 

 

 

 

 

의식상승힐링샵 바로가기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7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