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피라미드


2) 건강용

컨텐츠 정보

본문


2) 건강용


* 도자기피라미드 속에 한 잔의 물을 넣어두고 잠들기 전에 한잔, 아침에 기상하여 한잔, 수시로 홀짝홀짝 침과 잘 섞어서 마십니다. 도자기피라미드속의 물은 인체에 유익한 육각수로 변하며 계속 꾸준히 음용하면 노화방지와 원기회복, 건강증진에 놀라운 효과가 있습니다.


히라밋 수를 드실 때는 1.5L 병에 한 스푼의 죽염을 넣으면 09%의 식염수가 되는데 이것을 한 컵씩 도자기피라미드에 넣었다가 저녁에 잠들기 전에 한잔, 아침에 기상하여 한잔, 평시에는 식 전후 1시간 30분은 피하고 (식사전후 물을 많이 마시면 위액이 엷어져서 소화가 힘듭니다.) 물을 홀짝홀짝 마시어 침과 잘 섞어, 하루 1.5L 이상 드십니다. 지금 시기 좋은 물을 많이 드시는 것은 건강에 매우 이로운데, 그것은 물이 인체의 대사작용을 촉진하고 노폐물을 제거하고 정화하는데 크게 기여하기 때문입니다. 도자기피라미드에 자화된 죽염수를 적절한 방법으로 잘 드시는 것만으로도 건강에 많은 도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 도자기피라미드가 있는 공간의 진동수를 높여 기운을 맑게 정화하고 도자기피라미드 에너지는 전자파나 수맥파등 인체에 유해한 파장을 중화시킵니다. 거실이나 방안에 한 두개의 도자기피라미드를 적당한 위치에 놓아두면 좋습니다.


* 머리맡에 도자기피라미드를 두고 자면 숙면을 취하는 데 좋습니다.


* 컴퓨터 앞에 도자기피라미드를 두면 유해전자파를 중화시키는 효력이 있어 장기간의 컴퓨터 작업에도 훨씬 피로감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의식상승힐링샵 바로가기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7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