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식상승건강법


불임에 대하여

컨텐츠 정보

본문

불임에 대하여

 

안녕하세요. 먼저 간단한 질문에 대한 답변부터 드리겠습니다. 

우선 의식상승에서 보석류에 대한 정화를 위해서는 의식상승의 밑에서부터 3/1지점에 놓으면 의식상승 에너지를 가장 집중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그곳이 의식상승의 무게중심입니다. 물론 의식상승 안에 넣어두는 것만으로도 보석의 정화와 의식상승 에너지의 자화를 이룰 수 있습니다.


의식상승를 머리맡에 두는 것 말고 꿈자리를 정화하기 위한 방법으로는 의식상승 건강 게시판에 소개한 의식상승 수면법1을 잘 활용하시는 것만으로도 큰 효용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자신의 현재의식으로 잠재의식에 프로그램하는 기법은 매우 합리적이면서도 실행가능하며 그 효능 또한 탁월한 방법입니다. 의식상승 수면법을 반복 연습하여 수면에 꼭 적용하세요.


목베개와 평상을 사용하시고 똑바로 누워 자는 습관을 들이세요. 잠들기 전에 발목펌프운동과 모관운동, 붕어운동을 실행하고 잠에 드세요. 아침에 기상하여서도 이러한 운동들을 1~2분간 꼭 실행하세요. 이러한 생활습관이 나중에 이야기할 불임에 관한 해결에도 매우 중요하게 작용합니다.


병원에서 아이를 가지려면 비타민제를 복용해보라고 권했나봅니다. 비타민제는 별 도움이 되지 못합니다. 설사 부족한 비타민을 공급하기 위해서는 자연에서 공급되는 살아있는 유기체의 비타민이 신체에 활성으로 작용하여 이로움을 주는 것이지 비타민을 식물에서 추출하여 조제한 것은 신체에 도움을 주지 못할 뿐더러 어떠한 화학적 변이를 일으키는지 검증된 약이 또한 없는 법입니다. 그러므로 모든 약을 드실 때는 그 약이 주는 효능보다는 인체에 미칠 부작용을 생각하여 약이 주는 효과를 위해서는 그 성분이 있는 음식으로 대체하는 지혜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이미 현대의학에서 제공하는 제약들이 인체에 미치는 부작용과 폐해는 그 도를 넘었기 때문입니다. 현대의학의 의성이라는 히포크라테스는 “음식물로 고치지 못하는 질병은 의사도 고치지 못한다”고 하였습니다. 음식물을 치유의 약으로 삼으로는 말인데 이것은 진실입니다. 결론적으로 이야기해서 당뇨병, 고혈압, 암, 등과 같은 현대병과 난치병들은 병원의 처방과 약을 끊고 자연의학적인 처방이 아니고서는 완치는 요원한 길입니다. 이미 이러한 병들이 자연의학과 대체의학으로 나은 사례는 셀 수 없이 많으며, 반면에 현대의학은 이러한 병들을 불치병이라고 손을 든지 오래되었고 지금도 답을 찾지 못하고 있습니다.  


불임에 관해서 의식상승의 견해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예부터 아이를 낳지 못하는 여자를 석녀라 하였고 시속에는 “여자가 경우가 많아야 애도 많이 낳는다”는 말이 있습니다. 경우는 경위고 경위는 덕(德)입니다. 여성은 덕이 많아야 늙어도 곱고 자손도 많이 번성하게 되는 법입니다. 돌은 딱딱합니다. 사람도 시체가 되면 딱딱하게 굳습니다. 살아있는 생명체는 예외 없이 부드럽습니다. 그러므로 사람은 세상을 살아가면서도 처세의 근본으로 부드러움을 귀하게 여기는 것입니다. 강하고 억센 것은 항상 화(禍)의 기초가 됩니다. 여성이 아이를 갖기 위해서 갖추어야 가장 중요한 요소는 물질적인 것에 있는 것이 아니라 정신적인 영역에 있습니다. 어머니와 같은 조건 없는 사랑을 가슴에 품고 따뜻하고 부드러운 심덕을 기르기 위하여 노력하는 것이 천지의 선물을 받아 안을 수 있는 근본이 됩니다. 시속에 “자식 겉 낳지 속 낳지 못한다”는 말이 있습니다. 아이의 겉(육체)은 아버지의 뼈를 받고 어머니의 피를 받아 세상에 나오지만 아이의 속(영혼)은 어디서 오는 것인가요? 天地, 宇宙로부터 옵니다. 세상에 아이가 한명 오는 것이 어찌 그렇게 단순한 일일 수 있을까요. 단순히 남녀의 한밤의 운우지정으로 오는 것이 아닙니다. 천지가 혼란하던 시대에는 어둠의 자식들이 지구상에 쉴 새 없이 들어와 지구를 혼탁하게 하였지만 앞으로 새로운 빛과 사랑의 시대에는 사람들이 점점 더 아이를 낳기 힘들어집니다. 현재 남성들의 정자수가 줄어들고 여성들의 배란주기가 불규칙해지는 것으로 나타나는 이러한 현상은 갈수록 확대됩니다. 부모가 되고자 하는 분들의 진정한 사랑의 가슴과 덕행, 건강을 위한 절제된 생활이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한 가정에 한명, 복이 있는 집안이라야 2명의 영혼이 올 것입니다. 아이의 잉태는 부부만의 결정이 아니라 부와 모, 아이, 삼자의 영혼의 결정이자 약속임을 기억하셔야 합니다. 우주에서 벌어지는 어떠한 일도 우연이란 없습니다. 우연은 알려지지 않은 필연일 뿐입니다.


육체와 물질은 말단이고 정신과 영은 근본입니다. 불임에 대한 문제를 육체적인 영역에서 찾는다면 해답이 나오지 않습니다. 근본이 어지럽고서 말단이 다스려지지 않는 것이 세상의 이치이기 때문입니다. 근본이 바로서면 말단은 어렵게 구하지 않아도 저절로 다스려집니다. 우리사회가 돌아가는 이치도 이와 같은 것입니다. 세인이 자기 삶의 기준을 오직 재리(財利)와 명리(名利)에 두고 제정신 없이 바쁘게 살아가는 한 조건 없는 사랑이 지배하는 빛과 사랑의 새로운 세상에 동참해 넘어가는 것은 실로 불가능한 일입니다. 이것이 지금시기 영적 수행을 자기 생활의 중심에 두어야하는 우주적 이유입니다. 진실로 자신의 덕을 닦고 남을 잘되게 하는 삶을 사는 것이 상승하는 우주에너지를 수용할 수 있는 길입니다. 앞으로 오는 빛나는 아이들은 상승하는 지구의 주파수에 맞게 높은 파동을 지니고 지구를 방문하게 되는데, 당연하게도 그의 부모가 결합할 때의 주파수 또한 그에 상응하게 높지 않으면 잉태자체가 불가능해지는 것입니다. 두 남녀의 진실한 사랑에 의한 지극한 오르가즘이 아니면 아이의 영혼을 수용하는 것 자체가 불가능하다는 말입니다. 그러니 덕을 닦고 사람을 올바르게 대하는 것이 모든 재앙을 피하고 만복을 불러오는 근원이 됩니다.


영적인 의미에서 불임의 문제를 간단히 언급해보았는데요, 이런 점을 충분히 숙지하셔야 합니다. 아이의 영혼을 맞이하기 위해서는 부부가 서로를 진실로 사랑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진실로 “사랑”은 인간사 모든 문제의 자물쇠를 여는 만능키입니다. 이 열쇠를 집어넣어서 열리지 않는 자물쇠는 없습니다. 神은 빛이며 神의 작용은 사랑이기 때문입니다.


아이의 영혼을 맞이하기 위해서는 집안의 분위기가 화목한 것이 또한 중요합니다. 인세를 살아가면서 다른 사람을 사랑하여 가정을 이루었으면 서로를 간절히 원하여 구혼하고 허혼하였던 것만큼, 늘 초심으로 돌아가 나를 사랑하고 나를 수용해준 것에 서로 감사하고 사랑으로 응대하여 평화로운 가정을 이루는 것이 세상의 혼란상을 탓하기 전에 결혼하여 가정을 이룬 모든 분들이 먼저 이루어야 하는 가정의 도리입니다. 한 가정의 파탄이 세상의 파탄이며, 한 가정의 평화가 세계의 평화입니다. 다르게는 될 수 없습니다. 한 가정은 한 사회의 세포이고 한 사회는 이 세계의 한 세포이기 때문입니다. 한 사람도 세포수준에서 건강해야 건강한 것입니다.


아이의 영혼을 맞이하기 위해서는 아이를 맞이하기 위한 부모의 간절한 열망이 또한 중요합니다. 고전의 심청전이나 춘향전을 보면 공통적으로 부부가 늦도록 자식이 없어 명산대천에 천지신명에게 빌어서 자손을 타내는 내력이 나옵니다. 그렇게 얻은 자식은 과연 천하에 없는 효녀와 열녀가 되었습니다. 오늘날 이렇게 까지는 아니더라도 우주로부터 생명의 빛을 타 내리는데, 한밤의 운우의 정으로, 술 먹고 제정신이 아닌 상태에서, 더욱이 원하지도 않는 생명을 얻는다.... 아, 이것은 말도 안 되는 소리입니다. 진실로 말하건데, 앞으로 이런 자들은 자손을 얻는 기쁨을 누리지 못할 것입니다. 지금까지는 낡은 하늘의 과도역정으로 음양의 혼탁한 기운의 작용으로 비일비재하였으나 앞으로는 아닙니다. 5차원으로 상승하는 지구에서 더 이상은 이런 일은 없습니다. 우리의 후대들은 그것을 어두운 역사의 한 장면으로 기억할 것입니다.


“스승의 10년 교육이 어머니의 10달 태교와 같지 못하고 어머니의 10달 태교가 아버지의 하루밤 정심(正心)만 같지 못하다”는 말이 있습니다. 우리의 소중한 빛의 영혼들을 맞이하기 위해서는 자식을 얻기를 결심한 두부부가 적어도 잉태일 90일 전부터 생활의 전방위에서 정성을 지극히 드리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우주의 빛나는 영혼을 맞이하는 최소한의 예의입니다. 주위 환경을 청결히 하고 생명의 주기에 따라 합리적인 날에 합궁하고 평소의 언행을 삼가며, 섭생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본 사이트에 소개된 의식상승와 함께하는 90일 프로그램을 잘 숙지하여 아이들 맞이하는 일에 적용하여도 좋을 것입니다. 


아이의 영혼을 맞이하기 위해서는 또한 부모가 될 분들의 육체적 건강이 매우 중요합니다. 건강이라는 것이 하루아침에 담보되는 것이 아닌 만큼 건강은 평소에 일상의 생활습관 속에서 자연스럽게 확보되어야 합니다. 영적이고 정신적인 것을 근본으로 하면서 올바른 섭생과 적절한 운동이 결합되어야 합니다. 평소의 건강은 여기서 제시하는 의식상승 건강법의 제반 사항들을 실천하시면 빠르고 쉬우면서도 효과적으로 건강과 웰빙을 도모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산모가 되실 분을 위한 운동으로는 서의학의 6대법칙 중 합장합척운동이 탁월합니다. 산모를 위해서 뿐 아니라 이 운동은 여성들의 산후조리를 위해서나 부인병의 예방과 치유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운동법으로 입증되었습니다. 평소에 이 운동을 열심히 한 산모가 아이를 낳을 때 순산하는 것은 지금까지의 수많은 서의학 실천자들이 증언하는 바입니다. 


자신의 삶의 전 영역을 기쁨의 호흡으로 장식하는 일, 이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 영적인 깨달음을 중심에 놓고 삶을 영위하면서 자연의학의 건강진리에 맞게 생활습관을 변화시키고 신의 빛의 전달자로서의 자신의 존재의 이유를 자각하고 자신의 삶을 건강과 풍요, 관계와 자기가치를 제고하고 신성한 기쁨의 추구를 제일목표로 살아가면서 지금 이 순간에 집중하면서 존재한다면 진실로 우주의 빛의 존재(아이)와의 만남은 또 다른 삶의 한 축제가 될 것입니다.



늘 행복하세요^^


빛과 사랑으로....... 


 

 

 

 

의식상승힐링샵 바로가기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6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