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의 길


물질창조에 대하여

컨텐츠 정보

본문

물질창조에 대하여


현실이란?

지금 당신의 마음속에 무엇이 담겨 있나요? 마음은 항상 현실을 창조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직면한 현실은 모두 당신의 마음에서 나옵니다.” 이렇게 말했던 모든 성자들의 마음과 지금 그러한 말을 생각하고 있는 우리들의 마음은 대체 무슨 차이가 있을까요? 그 차이점은 그들은 스스로에게 집중하였다는 것이고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보다 오직 현실에 집중한다. 라는 차이점일 것입니다. 오직 돈에 집중하면 돈을 얻기 어려운 것처럼 현실에 집중하면 여러분은 모든 창조력을 잃고 오직 현실만을 따라 움직이는 존재로만 살아가야 할 것입니다.


현실이란 무엇일까요? 지금 눈앞에 펼쳐진 현실은 물질의 덩어리가 가득한 공간들입니다. 이러한 물질은 어디서 왔을까요? 여러분들은 여러분을 인식하는 그 순간부터 동시에 이러한 현실을 바라보고 있었습니다. 우리 앞에 펼쳐진 이 세계는 모두 물질의 세상입니다. 이러한 물질의 세계는 우리가 물질계로 들어오기 이전부터 존재하고 있었으므로 내가 물질계에 들어와서 창조해놓은 창조물들이 아닙니다. 그러므로 이 현실세계의 창조는 신성의 영역입니다. 신성은 내가 물질계로 들어오기 전부터 존재하였습니다. 그러므로 신성의 입장에서는 “참 나”인 신성이 바로 현실의 창조자입니다.


우리의 몸 자체도 우리가 창조하면서 나온 것이 아니 여서 내가 현실에서 본래부터 창조한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우리의 육신 신성의 입장에서는 신성이 바로 모든 것의 창조자입니다.


현실은 물리적인 입장에서만 본다면 나는 현실의 창조자가 아닙니다. 그러나 신성의 입장에서 보면 이 세상의 모든 것은 여러분에 의해 창조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내가 곧 모든 것의 창조자입니다.


*** 현실이 여러분의 따라서 창조되려면 여러분은 현실이 아닌 자기 자신을 볼 줄 알아야만 합니다. ***



앞으로의 삶

이제 지금은 무한 창조의 시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창조란 세상에 없던 새로운 걸 만들어 내는 기술입니다. 여러분의 삶이 창조입니다. 창조란 무엇이고 원하는 것이 있으면 현실에 구현해 내는 것을 말합니다. 그렇다면 혹시 여러분은 지금 무엇을 창조할 수 있나요?  답은 아니요! 이거나 그렇다! 일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제 이러한 현실에서 무한한 창조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지금까지 현실에서 무한한 창조를 하였습니다. 그것이 무엇이 되었든 여러분은 지금까지 항상 창조적인 삶을 영위하면서 살아왔습니다. 여러분의 현실에서 안 되는 일도 창조 할 수 있고 되는 일도 창조 할 수 있습니다. 삶이란 한마디로 창조입니다. 무엇이고 생각할 수 있는 인간은 항상 삶속에서 무엇이든지 창조하면서 살아갑니다. 무한창조란 현실의 주인이 여러분임을 말해줍니다. 여러분 모든 창조의 주체는 바로 여러분입니다. 여러분 모든 것은 여러분의 의지에 따라서 창조되기도 하고 소멸하기도 합니다. 여러분은 바로 창조의 마법사입니다.


이 세상에 안 되는 일은 없습니다. 여러분들이 “나는 하는 일마다 안 됩니다!”라고 말한다면 여러분은 진실로 안 되는 마법을 행하고 있을 뿐입니다. 그러므로 여러분 모두는 마법사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현실에서 무엇이든지 이룰 수 있고 가지고 싶은 것이 있으면 여러분은 얼마든지 얻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과연 그렇게 내가 마음대로 할 수 있는 길은 무엇인가요? 라는 물음의 답은 간단합니다. “무엇이든 하면 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하면 되나요?” 자! 이렇게 하세요! 자신을 들여다보세요. 거기에 마법이 들어있습니다. 모든 마법사는 어디 가서 무엇을 가져 오지 않습니다. 다 자신스스로에게서 무언가를 끌어내고 있음을 아십시오. 이 신묘한 마법은 마치 프리즘과 같은 것입니다. 하나에서 모든 것이 비추어 나가는 프리즘과 같습니다.


여러분 안에 무한히 내재된 신묘한 마법을 찾아내세요!

무한창조는 여러분의 내면에서 나옵니다.

창조의 마법이란 결코 외부세계에는 없다는 것을 아시면 됩니다.


여러분이 바로 창조의 주인입니다.

창조의 마법사는 무한이 빛나는 지성입니다.

창조란 여러분의 의식이고

여러분의 행복이며 기쁨입니다.


12각파워를 보세요. 무엇이 느껴지나요? 12가지 성질의 에너지가 회전하면서 빛과 사랑의 파동을 만들어 냅니다. 이러한 파동은 창조의 파동입니다. 여러분은 지금 이러한 파동을 활용하여 현실에서 창조의 마법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12각파워는 창조의 마법이 깃들여 있습니다. 현실에서 12각파워12각파워를 활용하세요. 의식의 초점을 12각파워에 맞추고 현실을 새롭게 구상하세요. 현실에서 여러분이 구상한 것이 모두 현실에서 구현될 것입니다. 현실의 주인은 바로 당신입니다. 현실창조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 중에 하나가 긍정의식입니다. 만약 부정의식이 담기면 절대 현실은 창조 되지 않는 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매사에 양념처럼 부정의식을 곁들이지 마십시오. 순일한 한마음으로 현실을 무한히 창조하세요. 여러분의 마음 안에 있는 것은 무엇이건 현실에서 이루어지게 될 것입니다.


의식이 각성된 존재에게는 삶이 창조이고 마법입니다.  이러한 창조력을 “빛의 창조”라고 합니다. 빛의 창조에서는 안 되는 일이 없습니다. 순일한 한마음으로 모든 걸 새롭게 창조해 보세요. 


빛의 마법사들이여!  그럼 항상 행복하세요.



늘 행복하세요.


빛과 사랑으로.......


 

 

 

 

의식상승힐링샵 바로가기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3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