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류의 의식상승 > 의식상승의 길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의식상승의 길

인류의 의식상승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의식상승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0건 조회 35,239회 작성일 10-01-15 23:02

본문

인류의 의식상승


1. 지구개혁과정 3단계

지구개혁의 완성기는 바로 지금입니다. 지구개혁이란 지구안에 살고 있는 인류의 의식상승입니다. 지구 대개혁작업이 시작된 것은 지금으로부터 150여년전인 1800년대입니다. 1800년대는 지구상에 불균형과 부조화가 가장 극심하던 때입니다. 그것은 지구의 혼란과 파멸을 일으키는 낡은 에너지로 인함입니다. 지구를 멸망의 길로 이끌고 가는 것은 다름 아닌 낡은 에너지입니다. 낡은 에너지란 아주 오래된 묵은 기운이고 묵은 기운이 생겨난 것은 인류의 전체의식에서 만들어졌습니다.

지구의 역사에서 대표적인 낡은 에너지는 식민지 지배입니다. 근세에 이르러 서구 열강들의 식민지 지배가 심화되면서 참혹한 불균형과 부조화를 만들어 냈습니다. 강대국들이 약소국에 대한 악행을 자행하면서 지구인류는 점진적으로 멸망의 길을 걸어 가게 됩니다. 지구 인류의 대병은 지구멸망이라는 결과를 잉태합니다. 인류의 의식 낡은 의식들이 팽배하면 어느 순간에 갑자기 낡은 에너지가 폭발을 일으키게 됩니다. 낡은 에너지에 의해 돌아가는 세상 그것은 망하는 세상이요. 죽는 세상입니다. 만약 어떤 조정이 이루어지지 않고 그대로 갔다면 이 세상은 이미 오래전에 멸망하고 말았을 것입니다.

그래서 지구를 바로 잡는 조정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이것이 바로 지구개혁입니다. 지구개혁 작업은 인간이 만들어 내는 것이 아니라 근원으로부터 이루어졌습니다. 지구개혁에 관한 설계와 지침 시행에 관련된 제반사항은 사람이 알기는 어렵지만 그러나 그 흐름은 알 수가 있습니다.

지구개혁작업이란 어느 개인이 어느 나라가 어떤 조직이 이루는 것이 아니라 근원으로부터의 개입에 의해서 이루어지게 됩니다. 이미 오래 동안 진행되면서 이제 거의 막바지에 이르고 있습니다.  

이러한 지구개혁 작업은 지구인류에 대한 우주와 하늘의 뜻입니다. 개입의 필연성에 의해 개입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원래 천지는 인간사에 관여 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어떤 요청이 있으면 근원으로부터 개입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인류의 요청 빛의 존재들의 요청에 의해 지구에 개입이 이루어 졌습니다.

지구행성이 멸망의 길로 들어 서게 된 것은 인류가 근원으로부터 벗어나 궤도를 이탈한데서 시작됩니다. 지구인류의 이탈 이것은 지구인류가 대병이 든데서 시작됩니다. 지구 인류의 대병은 정신적, 물리적 대병에서 시작됩니다. 근원으로부터 멀어지면서 인류는 점점더 큰 병을 앓고 있습니다. 인류의 대병은 모든 것은 멸망하게 하는 길입니다. 지구 인류의 대병을 그대로 방치하면 지구는 결과적으로 멸망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근원의 개입에 의해 새로운 기틀을 마련하고 현재는 그러한 도수대로 세상만사가 돌아가면서 어그런지 것이 하나 하나 바로 잡혀 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개입에 의해서 기울어 가던 판세를 역전하게 됩니다.

지구상에 낡은 에너지가 너무도 팽배하다 보니 그것을 해소해야 하는데 이것이 해소되기 시작한 기점이 바로 세계대전입니다. 1차 2차에 걸처 대전이 일어 나면서 지구상에 낡은 에너지가 어느정도 해소 됩니다. 세계사의 모든 전쟁이란 낡은 에너지가 모여 폭발하면서 일어나는 현상입니다. 이러한 싸움은 작게는 가정의 싸움에서 시작되며 이것이 모여서 나라와 나라가 싸우는 것이 전쟁입니다.

인간사의 대병은 모두 인간의 생각과 마음에서 시작되는 데 인간은 자신이 소망하는 바를 이루지 못하거나 자신의 삶을 누군가로 부터 가로 막히게 되면 거기에 원과 한이 맺히면서 핵폭탄처럼 재앙과 살기를 발하게 됩니다. 이것이 터져 나오는 것이 전쟁이요. 재앙입니다. 지구상에 헤아릴 수 없이 많은 인류의 원과 한이 쌓여 큰 불덩어리를 만드는데 이 불덩어리가 터지면 인류를 멸하게 됩됩니다. 인류를 다 멸망하게 할 큰 불덩이들 이런 것들이 인간의 내면속에 서린 원과 한입니다. 그러므로 그것을 풀지 않으면 그것은 언젠가는 폭발하게 됩니다.

제1차 세계 대전(第一次世界大戰, World War I)

1914년부터 1918년까지 4년 4개월간 지속된 전쟁으로 최초의 세계적 규모의 전쟁이다. 1914년 7월 28일, 오스트리아-헝가리의 세르비아에 대한 선전 포고로 시작되어(근본적 원인은 사라예보 사건) 8월 1일에 이르면 독일 제국의 대(對)러시아 선전 포고로 공식적으로 시작되어, 1918년 11월 11일 독일의 항복으로 끝난 전쟁이다.


이 전쟁은 대영제국, 프랑스 제3공화정, 러시아 등의 주요 연합국과, 독일 제국, 오스트리아-헝가리의 주요 동맹국이 양 진영의 중심이 되어 싸웠으며 약 900만 명이 전사하였다.


제2차 세계대전 (세계 전쟁)  [第二次世界大戰, World War II]

Second World War라고도 함.


세계 경제공황 후 모든 강대국들이 참여한 전쟁(1939~1945). 주요참전국은 독일·이탈리아·일본(이상 추축국[樞軸國])과 프랑스·영국·미국·소련·중국(이상 연합국)이었다.


제1차 세계대전이 해결하지 못한 채 남겨둔 분쟁이 20년 동안의 불안한 잠복기를 거쳐 다시 폭발한 제2차 세계대전은 여러 면에서 제1차 세계대전의 연장이었다.


이 전쟁은 유럽 대륙 전역뿐만 아니라 태평양의 섬들, 중국과 동남아시아, 북아프리카, 세계의 바다를 무대로 전개되었다(→ 색인 : 아시아, 아프리카). 제2차 세계대전은 20세기 지정학적 역사의 분수령으로서, 소련의 세력이 동유럽 여러 나라까지 뻗치는 결과를 낳았고, 중국에서는 공산당 정권이 수립되었으며, 세계의 지배력이 서유럽 국가에서 미국과 소련으로 옮겨가는 결정적 계기가 되었다. 4,000만~5,000만 명의 사망자를 낸 제2차 세계대전은 인류 역사상 가장 큰 전쟁인 동시에 가장 피비린내 나는 전쟁이었다.

=================================================================================

인간이 인간의 본질로부터 벗어나 근원으로부터 점점 더 멀어지게 될 때 멸망의 길로 들어 서게 됩니다. 요즘 일어 나고 있는 지진 홍수 해일 등에 의한 재앙이 예전에는 심하면 몇만명 정도가 사망하던 것이 이제는 지진이 나도 스나미가 일어나도 나도 기본적으로 수십만명씩 죽습니다. 재앙의 규모가 점점 더 커져 가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것이 앞으로는 점점 더 심해져 간다는 것이 문제일 것입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대재앙의 원인은 무엇일까요? 그것은 인류의 원과 한에서 시작되지만 실상은 이러한 재앙은 모두 인류의 선택입니다. 즉 담배를 피는 사람이 담배를 피다 어느날 폐암에 걸렸다면 그것은 우연히 그리 된 것이 아니고 그것은 이미 폐암을 선택한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마치 우연히 일어난 것으로 착각을 하지만 영적으로 큰 틀에서 그 사람스스로 선택한 것입니다.

이 세상의 모든 것은 실상은 그렇게 되어 있습니다. 그럼 왜 그 사람은 그런 선택을 했을까? 그것은 깨달음을 얻기 위해서 체험하는 것들입니다. 그래서 그것을 선택이라 합니다.

지금 현재 인류가 격고 잇는 재앙은 하늘이 인간에게 내리는 벌이 아닙니다. 그것은 실지로는 인류의 선택입니다. 즉 집단의식의 선택입니다. 대다수 사람들은 이 모든 것이 하늘이 내리는 재앙이라고 말하겠지만 그것은 하늘이 벌을 주는 것이 아니고 실상은 그 상황에 당면한 인류가 선택한 결과가 나타나고 있는 것입니다. 이는 모두 생각과 마음 언어와 행동의 결과물들입니다. 근데 왜 그렇게 하느냐면 깨달음을 얻기 위해서 그렇게 합니다.

이것은 인류의 선택입니다. 이 세상에는 오직 행위에 대한 결과만이 존재합니다. 천재지변이란 것도 엄밀히 따져 보면 모두 다 인간의 의식에서 오게 됩니다. 이것이 도수인데 도수란 돌아가는 법칙을 말합니다. 그날 그 자리에 그 사람들이 겪는 일이 다 그렇게 돌아갑니다. 그 수에 의해서 정해진 수자만큼 사망합니다. 그것은 하늘이 벌을 주는 것처럼 보이겠지만 실은 그 안에 속한 사람들의 의식입니다. 처음으로 거슬러 올라가면 그것은 분명히 그 사람이 선택한 결과물들입니다. 이 세상의 모든 사물은 그런한 원리로 돌아갑니다. 즉 이것은 사람에 의해서모든 것일 정해진다 그런 말이고 사람이 만물을 창조한다는 뜻입니다.

묵은 에너지는 극심하게 부조화하고 불균형한 에너지입니다. 낡은 에너지가 나아가는 길을 궁극적으로 멸망의 길입니다. 생각과 마음은 에너지로 존재합니다. 불균형하고 부조화한 에너지는 그러한 현실을 만들어 냅니다. 그것은 틀림없이 그렇게 됩니다. 그대로 놔두면 반드시 그러한 결과를 만들어 냅니다. 그것은 실상 스스로의 선택에 의한 결과물들입니다.

불균형하고 부조화한 에너지로부터 벗어나는 길이 있습니다. 그것이 뭐이냐면 바로 의식상승입니다. 의식상이란 낮은 진동에서 높은 진동으로 전환하는 것입니다. 낡은 에너지에서 새로운 에너지로 변형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나의 선택을 바꿔주면 의식이 상승하게 됩니다. 나의 생각을 바꾸고 마음을 바꾸면 현실도 변화합니다. 참으로 쉽지요.

그런데 여기 한가지 문제가 있는데 사람이 자신의 생각과 마음을 고처 먹는 것이 죽기보다 힘이 듭니다. 그래서 무엇이고 작심 삼일이라고 하는데 실상 마음과 생각을 바꾸려 해도 잘 되지 않습니다. 그것이 결코 쉬운 것이 아닙니다. 세상에 사람이 하루아침에 바뀌는 것은 절대 쉽지 않습니다. 그만큼 인류의 낡은 의식은 하루 아침에 변화하지 못합니다. 그래서 거의 대부분 사람들은 가슴속에 폭발물을 지니고 사는 것과 같습니다. 가슴에 원과 한이 있습니다. 늘 누군가를 탓하고 원망하고 시기하고 질투하며 비뚫어진 마음으로 세상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쉽지 않지만 힘이 들지만 낡은 에너지가 많으면 많을 수록 힘이 드니 반드시 생각과 마음 언어와 행동을 변화해야 합니다.

시간이 좀 걸리더라고 하루에 하나씩이라도 점진적으로 변형해 나가야 합니다. 나를 변형하여 무겁고 탁한 존재 상태에서 빛과 같이 가볍고 맑게 만들어 가야 합니다. 한꺼번에 나를 확 바꾸는 것이 아니라 날마다 나 자신을 좋은 방향으로 조금씩 조금씩 바꿔나가면 됩니다. 한번에 바꿀 수만 있다면 그것보다 좋은 일은 없을 것입니다.

의식상승은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의식상승에는 빈부귀천이 없고 누구나 아무나 할 수 있고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의식상승이란 것은 학문에도 있고 종교에도 있으며 사회와 문화에도 있습니다. 그것은 어디에나 있습니다. 의식을 상승하는 길은 세상만사에 두루두루 널리 편재하고 있습니다. 의식상승이란 오직 나의 선택에 의해서 이루어지게 됩니다. 그것은 하늘이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내가 나의 의식을 선택합니다. 내가 나의 의식을 조율합니다. 내가 나를 고치고 내가 나를 변화하고 내가 나를 사랑하는 것은 내가 합니다. 내가 한일은 모두 내책임이고 나의 삶은 오직 나의 것이ㄴ요 나의 고유한 권한입니다.

이 세상은 그 어떤 것도 모두 사람의 의식에 의해서 이루어진 결과물들입니다. 나의 의식이 선택하는 대로 내 세상의 모든 것이 정해지게 됩니다. 삶과 죽음, 질병으로 인한고통, 원과 한에 의해서 일어나는 재앙과 살기 그로 인한 사고들, 전쟁, 가난과 기아 등등 이 모든 것은 다 인간의 의식에서 오는 것들입니다.

앞에서도 그렇고 늘 말했던 바와 같이 이 세상에 모든 것이 알고 보면 나 아닌 것이 없습니다. 큰틀에서 보면 내가 곧 남이고 남이 곧 나입니다. 나와 남에 대한 경계가 사라지게 될 때 모든 것은 하나로 돌아 가게 됩니다. 그리고 낡은 에너지는 스스로 소멸합니다.

지구 인류의 낡은 의식은 결과적으로 지구 멸망이라는 결과를 만들어 냅니다. 그것을 그대로 방치하면 지구는 벌써 오래전에 절단나고 말았을 것입니다. 그래서 필요했던 것이 지구개혁작업입니다. 지구멸망을 바로잡는 하늘의 대공사가 바로 지구개혁입니다. 지구개혁은 1800년대 중반부터 시작하여 1900년대 초까지 새로운 판이 짜여 졌으며 1910년부터 현재 2010년에 이르는 100년 동안의 과정이 진행되고 있으며 이제 점점 마루리 과정으로 나아가고 있는 중입니다. 이러한 가운데 지구인류의 의식상승을 이루기 위한 실질적인 과정은 1987년부터 2025년까지 38년동안 3단계로 나누어 인류의 의식상승을 조율합니다. 이 기간 동안 지구안에 산재해 있던 낡은 에너지들은 모두 정화되면서 스스로 의식상승을 선택한 존재들은 인간완성의 길로 나아가게 됩니다.


지구인류의 의식을 각성하기 위해 3단계의 진화과정을 거쳐 전체 인류의 의식을 진화합니다. 지금세상에서는 사람들이 2012년을 말하고 있는데 실상은 2012년을 넘어서 2025년 까지 개혁해 나가게 됩니다. 이 과정에서 각 단계별로 마무리를 되는 변화의 깃점마다 멸망에 대한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그것은 당연합니다. 이제 인류가 낡은 에너지를 버리고 새로운 에너지로 변화하지 못하면 인류는 결코 상승할 수 없습니다. 1999년에 사람들이 첫번째로 초점을 맞추었고 요즘은 2012년에 맞추고 있습니다. 그러나 2012년에도 지구 멸망은 일어 나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면 지구 인류의 의식이 나날이 상승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인류는 의식상승을 전혀 몰라도 저절로 상승하게 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아느냐 모르느냐의 문제가 아닙니다. 의식상승은 우주 에너지의 흐름에 따라 저절로 이루어집니다. 하지만 그것이 저절로 된 것이 아니고 누군가는 그 길을 먼저 갔기 때문이고 뒷따라 가는 사람은 그냥 가기만 하면 되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지구인류는 어려운 고비를 잘 넘기면서 상당히 의식상승을 이루고 있습니다.

제1단계 1987년~1999년 ; 거친 파동대로서 낡은 에너지를 정화하는 제1단계과정입니다. 이 단계에서는 인류는 오래동안 묵어 있던 낡은 에너지를 풀어 내느라 매우 격한 감정에너지를 발산하였습니다. 이 때는 굉장히 바빠던 때입니다.

제2단계 2000년~2012년 ; 이 과정은 인류의 의식이 상당히 정화되어 맑아진 상태입니다. 이 과정에서 상승을 위해서 남아 있는 낡은 에너지가거의 대부분 떨어져 나가게 됩니다. 2012년까지 3년 동안 낡은 에너지가 상당히 많이 소멸하게 될 것입다.이 과정에서 가장 주목할만한 점은 2007년 9월 18일에 일어 났던 양자적 도약이 있었습니다.


[인류의식의 양자적 도약Quantum Leap of Consciousness] - 토비아스 메시지

2012년 12월 31일, 마야 달력이 끝나는 시점이 바로 양자적 도약의 때라는 것은 매우 잘 된 추측이었지요. 실제로 2007년 9월 18일 이라는 양자적 도약의 날에 무슨 기념비적인 사건이 떠들석하게 일어나지는 않을 겁니다. 하지만 그 도약의 다음 날이 중요하지요. 이 날에 어떤 공포스러운 요소가 깃들어 있지 않습니다. 또한 이날이 천상에서 미리 정한 날짜이지도 않습니다. 그저 완성과 변화의 날일 뿐입니다. 그 확실한 날짜는 아직도 변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육체를 유지한 채로의 양자적 도약을 의식적으로 경험하기를 원치않는 이들도 있습니다. 해서 매우 저항적인 태도를 보이고 있지요. 파충류나 그레이들은 다른 사람들을 두려움 속으로 잡아 넣으려 합니다. 하지만 음모를 꾸민 자들이 음모에 관해서 더 큰 목소리로 떠든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어떤 이들은 이 날이 심판의 날이라고도 할 겁니다. 오히려 그 날은 축하의 날이 될 것입니다. 변화를 축하하는 날 말입니다.


최신 첨단의 기술이 앞으로 4년동안 놀랄만한 성장을 할 겁니다. 지금껏 있어왔던 특허의 숫자를 훨씬 넘어서는 많은 특허가 나올 겁니다. 또 의학적인 기술도 폭발적인 성장을 이룩할 겁니다. 정보통신 Communications에 관한 기술 역시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룩합니다. 인터넷이라고 하는 것이 불과 11년 전에 시작되었습니다. 라디오와 티비는 75년밖에 되지 않았고, 출판 인쇄라고 하는 것도 매우 최근의 일 입니다. 이러한 정보통신의 성장은 홀로그램 Holographic 그리고 진동 Vibration 분야에서 눈부시게 이루어 질 겁니다.


새로운 언어도 개발될 겁니다. 이건 매우 우주적/일반적 언어로서 디지탈 알고리듬 Digital Algorithm 에 근거해 쓰여 지고 소리 내어지는 그런 언어입니다. 말해지기 보다는 소리 내어지어 지금 여러분의 언어의 한계를 뛰어 넘게 되지요. 이 언어는 소수의 어린이들 사이에서 어떤 게임처럼 번져나갈 겁니다. 어떤 비밀 코드처럼 말이에요. 이 언어가 앞으로의 의사소통의 새로운 방식으로 떠오르게 됩니다.


이러한 정보통신의 발전은 분리 Separation 라는 제 1의 봉인을 여는 데 기여할 겁니다. 지금 점진적으로 일어나고 있는 양자적 도약은 이 첫 번째 봉인을 열고 고향의 에너지 Energy of Home 가 돌아오는 것을 돕게 될 겁니다. 고향으로 돌아가려는 염원이 분리의 에너지로 나타났었지요. 또한 이 분리의 에너지가 베일을 형성해 왔던 겁니다.  이제 베일은 곧 없어지고 말 겁니다.


물리학적인 변화가 양자적인 도약을 기점으로 일어나게 됩니다. 지금껏 직선적인 것에서 벗어나게 되지요. 여태까지 여러분이 경험해온 실체 Reality 라고 하는 것은 에너지가 어떤 [낮은] 레벨에서 진동한 것이었습니다. 싸이클이었지요. 마치 소리가 싸이클을 반복하면서 진행하는 것처럼 말입니다.  싸이클의 크기, 속도 그리고 싸이클 간의 거리에 의존해서 말입니다. 지금껏 여러분이 실체라고 지각해 왔던 것은 에너지 입자 Energy Particles 들이 음과 양으로 진동하면서 만들어낸 것에 불과 합니다.  질량 속의 물질 Matter in Mass 이지요.


하지만 앞으로 [에너지 입자라는] 요소들은 어떤 실체를 만들어 내기 위해 더 이상 진동을 하지 않게 됩니다.  에너지적 레벨이 멈추게 되지요.  해서 새로운 종류의 물리를 생성하게 됩니다.  이 요소들은 더 이상 [싸이클을 반복하는] 진동을 하지 않고, 멈추어 서서 모든 방향으로 확장을 하게 됩니다.  더 이상 이원적이지 않고 다차원적 Multi-Dimensional 인 다원확장 Multi-Expansion 을 해 [새로운] 실체를 말들어 내는 것이지요.  이게 바로 여러분이 만들어 내고 있는 새에너지랍니다.


에너지라고 하는 것은 원래 중립적인 것입니다.  이 중립적인 에너지를 여러분이 활성화 activate 시키어 어떤 방향으로 움직이고 진동하며 서로 다른 에너지와 대립하도록 함으로써 여러분의 실체를 창조해 내었지요.  바로 이런 낡은 방식의 물리학을 벗어나 이제 전혀 새로운 방식으로, 하나의 요소가 동시에 다원적인 확장을 하도록 함으로써 새로운 실체를 만들어 나가게 됩니다. 2007년 9월 18일을 기점으로한  낡은 진동의 방식을 벗어난 강력한 에너지를 향해 여러분 그리고 여러분의 일이 모든 것들을 이끌어가고 있습니다.  바로 이것이 여러분이 지금 여기에 존재하는 이유입니다. 상승을 통해 [신인] 합일/융화의 과정을 바로 이 양자적 도약이 일어나기 전에 이룩하기 위해서 이지요. 지금의 직업 말고 새에너지 속에서 앞으로 가져야할 여러분이 굉장한 직업이요?  이미 여러분은 그 굉장한 직업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이 양자적 도약이 가능하도록 지금껏 일해 왔지요.


이 새로운 물리를 머리로 이해하려 들지 마세요. 이 양자적 도약이 과연 어떤 것인가 지성을 동원하지 말고 그저 가슴으로 느끼세요. 이건 진정으로 새롭고 다른 것입니다. 영이 이렇고 저렇게 라는 지시도 기다리지 마세요. 머리로 뜯어 맞추기보다는 오히려 여러분 속에 내재하고 있는 신성한 유도 시스템 Divine Guidance System 을 작동시키세요. 그러면 여러분의 에너지가 확장하고 더 뚜렷한 이해를 얻게 될 겁니다. 실로 답변은 여러분 속에 이미 존재하고 있어요. 다만 전혀 새로운 방식으로 말이지요. 여러분이 질문을 하기도 전데 답은 이미 주어져 있답니다.


3단계 2013년~2025년 ; 이 과정을 통해서 인간완성을 이루게 될 것입니다.이제 모든 것을 정렬할 시간입니다.

이 3단계 과정을 모두 합하면 1987~2025년 까지 38년간입니다. 이것이 지구개혁의 대역사가 펼쳐지는 의식상승과정의 기간입니다. 지구개혁의 핵심은 전체 인류의 의식상승입니다. 인류의 의식상승과정 없이는 새로운 세상도 지상천국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그래서 전체 인류의 의식이 상승해야 하는데 이 상승의 원리는 의식상승을 이룬 존재들이 지구상 곳곳에 많아지면 저절로 이루어지게 된다는 것입니다. 새로운 세상은 결코 하루아침에 이루어지는 일이 아닙니다. 그것은 인류의 의식이 전반적으로 상승해야만 이루어지게 되는데 그러기 위해서는 지구 곳곳에 의식상승을 이룬 존재들이 널리 널리 퍼져 나가는데서 이루어지게 됩니다.



2. 지구 인류의 나아갈 길


앞으로 오는 세상은 새로운 세상입니다. 새로운 세상이란 과거의 모든 스승들이 말한 지상천국이  열리는 것을 말합니다. 지상천국은 모든 인류가 낡은 의식을 졸업하고 높은 의식으로 거듭나 빛의 존재로 의식상승하는 것을 말합니다. 앞으로 오는 세상은 질병, 사고, 전쟁, 빈곤과 기아, 천재지변과 같은 재앙과 살기가 모두 소멸한 세상입니다. 불균형하고 부조화로부터 오는 모든 고통이 소멸한 세상 우리는 지금 그 세상을 향해서 나아가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새로운 세상이 오기 전까지는 묵은 기운이 채워진 곳에서는 앞으로 더 큰 시련이 닥쳐올 것입니다. 그것은 지구가 자체적으로 정화하는 과정입니다. 이것은 필연입니다. 지구도 더 이상은 묵은 기운을 지니고는 견디지 못합니다. 인류의 모든 행위는 반드시 결과를 만들어 냅니다. 지구에서 현재 일어 나고 있는 일든은 지구인류가 선택한 것에 대한 결과들입니다.
 
인색함은 빈곤과 가난을 낳고 무도리는 질병과 화난을 만들어 내며 남에게 해를 주면서 맺는 원과 한은 재상과 살기를 만들어 냅니다. 원과 한에 의해서 만들어지는 재앙과 살기는 모든 사고의 원인이 됩니다. 부족간 국가간 이해관계에 의해서 일어나는 대립에 의해 전쟁을 일으키게 됩니다. 이러한 낡은 에너지들은 반드시 재앙과 살기를 만들어 내게 되는데 낡은 에너지가 가득히 고인 곳은 멸망으로 가는 길입니다.

이제 지구인류는 새로운 에너지로 변화 되어야합니다.

천지는 스스로 낡은 에너지를 털어 내기 위해 스스로 정화작용을 일으키게 됩니다. 사실 지구정화는 새로운 세상이 열리기 위해서 풀어내야만 하는 필연적인 과정입니다. 하늘이 인류에게 헤아릴 수 없이 많은 쌀과 곡물을 내어 주되 많은 인류는 고마운 줄 모릅니다. 곡물과 과실을 맺기 위한 기후와 토양과 물에 대해서도 감사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모두 천지의 공력에 의해서 이루어지는 결과물들입니다. 그러므로 사람은 무조건 음식이나 물질에 대해서 아무리 작은 것이라 해도 늘 감사해야 합니다. 오늘 거의 대부분 사람들은 음식물을 마구 버리고 재원을 마구 낭비합니다. 인류는 오직 재리에 대한 탐욕에만 사로잡혀 인성의 본질을 잊고 온갖 악행을 자행 자연을 파괴하고 자연의 질서를 어지럽혀 커다란 대재앙을 불러일으킵니다. 대부분의 지구인류는 자기자신이 본래 누구인지 잘 모르고 있으며 형제자매를 멸망의 길로 내몰고 있습니다.

우리의 몸에 어딘가 불균형하고 부조화한 부분이 있으면 그것이 어떤 질병으로 나타나듯이 지금시기 지구상에서 일어나고 있는 모든 재앙들은 우주가 시작된 이래 오랜시간 동안 지구상에 축적된 낡은 기운이 종기가 곪아서 터져 나오는 것과 같습니다. 그것은 이미 예정된 길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것은 결과적으로 인류의 선택입니다.

모든 것은 나 자신 스스로 창조하고 선택하고 결정지으므로 100% 내 책임입니다. 그것이 나 자신이요 나의 모습입니다. 아무 것도 나를 그렇게 만들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모두 내가 지어 만든 것들 입니다. 그래서 내가 한 선택에 대한 결과가 나에게 되돌아옵니다.

지금 지구인류가 나아가야 할 길은 바로 의식상승에 있습니다. 의식상승이란 낡은 의식을 모두 버리고 새로운 의식으로 거듭나는 것을 말합니다. 낡은 것은 과거의 낡은 습관이여 낡은 생각 낡은 마음 낡은 언어 낡은 행위는 그에 합당한 결과를 만들어 냅니다. 낡은 습관은 낡은 에너지이며 낡은 에너지는 때가 되면 모두 소멸합니다.


여러분들이 초점을 맞추어야 할 것은 여러분 자신입니다. 여러분의 자신이 본래 누구인지 정확히 알고 여러분 자신이 해야 할 일을 알며 하지 말아야 할 일을 아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소망이 무엇인지 알고 여러분은 무엇을 선택할 것인가를 생각하면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해야 할 일은 먼저 여러분 자신을 사랑하는 일입니다.

지구 인류가 나아가야 할 길은 인류에 대한 사랑입니다. 그것은 성인들만이 걸어가는 길이 아니요 지구 안에 거하는 모든 인류가 나아가야 할 길입니다. 지구인류는 자신의 근원이 무엇인지 알아야하고 자신이 어디서 왔는지에 대해 이해해야 합니다. 이제 인류는 자신의 조상과 천지신명과 근원의 하느님에 대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12덕성은 여러분 자신을 말하는 것입니다. 인류는 12각 12각파워의 덕성에 초점을 맞추고 각자의 마음과 생각을 조절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신성한 용기, 인내, 지혜, 확신, 자비, 기쁨, 명료성, 이해, 깊이, 관용, 풍요, 사랑(Agape)은 여러분 자신의 본질적인 신성의 모습입니다. 이것을 체험체득 하는 것이 바로 의식상승입니다. 새로운 세상은 여러분이 의식상승을 이루는데서 열려가게 됩니다. 우주는 하늘은 언제나 공평합니다. 의식상승을 통해 여러분 자신을 완성해 나갈 때 여러분 자신의 본질로 환원합니다.


의식상승을 통한 지구인류의 진화작업을 돕는 것 이것이 의식상승이 해나가고 있는 일입니다. 의식상승은 진실로 여러분 모두가 행복하기를 기원합니다. 여러분이 잘되는 길, 여러분이 여러분 자신을 정확히 아는 것, 여러분이 여러분 스스로를 지극히 사랑하는 것, 여러분이 여러분 자신을 되돌아 볼 수 있도록 돕는 것 여러분 각자가 새롭게 거듭나 새로운 세상에서 빛의 존재로 살아가도록 돕는 것. 이것이 의식상승이 이 세상에 존재하는 이유입니다.


다가오는 세상을 알려거든 지금 세상이 어떻게 돌아가는지를 보면 알수 있다고 했습니다. 지금 여러분 주변을 보세요. 그리고 세상을 보세요. 잘 보면 세상이 어떻게 진화 할지 알 수 있습니다. 인간완성을 이루는 의식상승의 길! 이것이 지구인류가 걸어가야 할 길입니다.


늘 행복하세요. ^^


빛과 사랑으로........



추천3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83건 1 페이지
의식상승의 길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공지 의식상승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25 2 01-08
공지 의식상승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094 3 03-30
공지 의식상승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6861 5 04-09
공지 의식상승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4988 4 07-14
공지 의식상승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240 3 01-15
공지 의식상승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8549 3 07-13
공지 의식상승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720 4 02-25
176
좌형과 우형 댓글+ 1
의식상승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7 0 03-29
175 의식상승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37 0 01-22
174 의식상승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64 5 11-10
173 의식상승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48 2 03-27
172 의식상승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36 2 03-04
171 의식상승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46 1 10-07
170 의식상승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12 3 09-01
169
영(soul) 댓글+ 1
의식상승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61 2 09-01
168 의식상승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692 3 09-01
167 의식상승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84 2 07-10
166 의식상승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91 2 06-09
165 의식상승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40 3 05-02
164 의식상승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448 2 04-26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그누보드5
Copyright © 의식상승커뮤니티.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