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여러분들께서 의식상승에게 전화나 문자로 질문을 하면 답변 드린 내용을 게시판에도 함께 올려 드리고 있습니다.

모든 대화내용을 다 올려 드리는 것은 아니고요. 질문내용이 공유가 필요한 경우 게시판에도 같이 올려 드립니다.

같은 질문이 반복되는 경우에도 게시판에 공개적으로 올려 드리고 있습니다.

 

 

기타 분류

Re: 바탕화면용 문양 관련해서 문의드립니다.

컨텐츠 정보

본문

네 안녕하세요 의식상승입니다. 

 

이 문양은 인류에게 널리 사용되어야 할 문양입니다. 

많은 분들이 같이 사용하므로 해서 인류의 진동수를 더 빠르게 상승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12각(Emissary Wheel) 문양이 유튜브를 통해서 소개하시면 의식상승에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마이아미타빛 님께서 하시는 사업이 번창하기를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의식상승에서는 사업이 잘 되는 방법을 소개 해드리고 있습니다.

사업장 천장에 12각 스티커를 부착하고 + 파워황동 + 12각목걸이 정도를 적용하면 사업이 크게 번창하게 될 것입니다. 

 

의식상승에서 소개해 드리는 사업을 번창하는 방법을 참고하시구요.

 

12각을 통해서 사업잘하는 방법

http://hiramid.co.kr/bbs/board.php?bo_table=10_51

 

 

감사합니다. ^^ 늘 행복하세요. 

 

 

 

 

> > > 의식상승님! 안녕하십니까? > > 오랜만에 글 올리는데요. 홈페이지에 올라와 있는 바탕화면용 그림이 굉장히 맘에 들어서 여러모로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 > 이렇게 좋은 그림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해 주셔서 감사드리구요. 요즈음 유튜브 시대라고 해서 저도 유튜브를 한번 해 볼까? 생각하고 밑그림을 그리고 있는데요. 제가 평상 시 즐겨듣는 음악 중심으로 음악 관련 유튜브 채널을 만들려고 하는데 배경화면으로 홈페이지에 제공되고 있는 하란야 문양을 사용해도 괜찮을까요? > > 추운 날씨에 건강하십시요. > >

 

 

 

 

의식상승힐링샵 바로가기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기타 82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