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식상승의 길

의식상승의 기초과정

컨텐츠 정보

  • 103,170 조회
  • 1 댓글
  • 3 추천
  • 목록

본문

의식상승의 기초과정


의식상승을 위한 기초과정으로 의식상승에서는 늘 몇 가지를 말씀드리고 있습니다. 나는 누구인가? 나의 소망은 무엇인가? 나의 갈 길은 무엇인가?등입니다. 이 세 가지의 주제는 정말 중요한 사항입니다. 왜냐면 행복과 기쁨은 나로부터 시작되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먼저 내가 누구인지 알아야 하고 내가 갈 길을 알아야 하며 나의 소망을 명확히 알아야 합니다. 의식상승이란 것은 거창한 것이 아닙니다. 이와 같이 간단한 몇 가지 핵심적인 사항을 알아가는 데서 시작됩니다.


의식상승을 하려는 사람은 날마다 아침저녁으로 자기 자신을 탐구하는 ‘자기명상’을 해야 합니다. 자기 명상을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해주고 잠들기 전에 날마다 반복적으로 행하면서 의식이 상승합니다. 그러한 훈련을 통해 자신에 대해 깊이있게 알아갈 수 있습니다. 날마다 자기 자신을 탐구하다보면 어느 순간부터 여러분 스스로에게 힘이 붙기 시작할 것입니다.


의식상승의 글을 읽으면 의식상승이 되느냐고 물으셨는데 의식상승에 나와 있는 글을 읽는 것만으로도 의식상승이 됩니다. 의식상승 회원님들 중에는 의식상승에 나와 있는 글을 모두 읽으신 분들이 있습니다. 그런 분들은 심신이 고요해 집니다. 마음이 행복해 집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여러분 자신을 보기 시작했기 때문입니다. 의식상승의 글을 읽으시고 그것이 무엇을 말하는가? 하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의식상승에 등재된 글들은 의식상승의 운영진들이 실생활에서 그때그때 명상을 하고 체험한 것을 바탕으로 쓰여 진 글이 대부분입니다. 이러한 글들은 삶을 지혜롭게 풀어가는 길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삶에 대한 이해이고 자신에 대한 용서이며 세상에 대한 사랑과 자비 풍요에 관한 내용입니다. 그건 모두 여러분들의 삶을 행복하게 살아가는 길을  말하고 있는 것입니다.

 

 

심오한 의식상승의 경지는 우주의 근원과 나의 신성 그리고 모든 것이 하나가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실지로 여러분은 모두 근원으로부터 분리된 분령입니다. 여러분은 예수와 석가모니 공자와 같은 분들과 다르지 않습니다. 여러분 모두는 긍극정으로 그분들의 영혼과 다르지 않습니다. 그분들은 여러분들의 세상이 열리기전에 하나의 모델로서 나왔을 뿐이고 이제는 여러분들의 세상을 열어가야 할 때입니다. 여러분들의 영혼 또한 그분들만큼 수많은 생을 살면서 체험하고 깨달아 왔습니다. 이 글을 읽은 여러분은 모두가 본래부터 신성입니다. 그렇지 않고 여기와서 이글을 읽을 수 조차 없을 것입니다. 여러분이 알아야 할 것은 세상이란 것도 오직 여러분을 위해서 이 세상이 존재한다는 것을 인식하세요. 여러분들이 존재하지 않는데 이 세상이 여러분이 삶에 존재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을 볼 수 있는 힘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자기가 자기를 볼 수 있는 것은 위대한 힘입니다. 여러분이 무한해 진다는 것은 여러분이 여러분 자신을 보고 여러분의 본래자리로 되돌아가는데 있습니다.


내 마음에 있는 것은 모두 나입니다. 그것은 모두 내 것입니다. 내 삶이란 내가 지어 만든 것입니다. 설령 외부세계로부터 나에게 들어온 것이라도 그것은 모두 나 자신이 됩니다. 삶에서 나와 연고 없는 것이 내 앞에 나타나는 일은 없습니다.여러분과 연고 없는 것은 여러분의 평생도록 여러분 앞에 나타나지 못합니다. 여러분은 항상 여러분의 의식만큼 체험하고 겪으면서 살아가고 있는 것입니다. 그것은 모두 여러분 자신입니다. 그것이 어디 다른 곳에서 온 것이 아닙니다. 항상 답이 나의 곁에 있습니다. 내가 행복해야 모든 것이 행복해 집니다. 내가 행복하지 않은데 내가 행복할 수 있는지요? 세상에 그런 법은 없습니다. 오직 여러분이 행복해야만 여러분이 행복해 지는 것입니다. 다른 것은 여러분의 삶이 되지 못합니다. 그러므로 오로지 내가 행복할 때 세상만사가 행복해 지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내가 누구인지 아는 것으로 나의 갈 길을 알 것이고 나의 소망이 무엇인지도 알게 됩니다.


나에 대한 집중력이 떨어질 때 나 스스로 삶이 정리가 잘 되지 않습니다. 나에 대한 집중력을 높여 나가세요. 지금 나의 삶에서 겪고 있는 것은 모두 나의 삶입니다. 그것은 모두 나의 것입니다. 여러분의 삶에ㅐ서 무언가를 강력하게 분리하려 해도 분리 되지 않는데 그것은 여러분 자신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무엇이든 결국은 여러분 자신이라는 것을 인식해야 합니다. 누구보다 힘든 삶을 살았던 닥터 노구찌는 말했습니다. 나의 삶에 매 순간 순간이 행복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정말 피가 나는 힘겨운 삶을 살아왔지만 자신이 평생토록 살아온 삶이 행복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삶이란 큰 틀에서 보면 모든 것이 행복한 것입니다. 삶의 매순간마다 그러합니다.


내가 살아가는 현재의 내 삶이 무엇인지 정확히 바라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러분은 그것에 대하여 어떤 판단을 하고 있는지요? 그 모든 것이 힘든 상황만 보이는지요? 그렇다면 그러한 상황이 왜 존재하는지 이해하는지요? 그것은 실상 모두 내가 지어 만든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의 주변의 상황이 결코 자신과는 상관없는 일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부분이자 전체입니다. 이것을 인식하십시오. 나를 나와 남으로 분리하는 분리의식 속에 있기에 이원성이 강한 존재는 전체가 나라는 것을 인식하지 못합니다. 그러나 의식이 상승한 존재들에게 있어서는 전체는 나 자신이 됩니다. 나와 전체는 하나입니다. 그러므로 모든 것이 나 자신입니다. 내가 누구인지를 정확히 인식하는 그 순간부터 나는  강력한 힘이 생겨나게 됩니다. 내가 모든 것과 분리된 가운데서는 힘이 없습니다. 그러나 내가 모든 것과 하나가 되면 큰 힘을 지니게 되는 것입니다. 나의 힘으로 모든 것을 좋은 방향으로 풀어갈 수 있을 것입니다. 하나가 되면 전체의 힘을 가져다 내 것으로 쓸 수도 있는 것입니다.


의식을 상승한다는 것은 여러분이 근원의 자리로 되돌아가는 길을 말합니다. 그것은 나 자신으로 되돌아가는 길입니다. 의식상승의 종착역은 물질세상에서 내가 신성(神性)으로 살아가는 길입니다. 신성은 참나를 말합니다. 신성이란 여러분 자신입니다. 신성은 여러분의 영(靈)입니다. 영은 여러분의 실체입니다. 의식이 상승하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영과 하나가 됩니다. 아무리 노력해도 나를 알 수 없고 내가 신성이란 것을 알 수 없다고 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세상을 살면서 과연 내가 무엇을 얼마나 노력했을까요? 여러분은 영적의식을 고양하기 위해서 얼마나 많은 시간을 투자하셨는지요? 의식을 상승하는 일은 최하 3년이고 적어도 10년은 노력해야 성장을 어느정도 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몸이 성장하는데만 20여년이란 세월이 흘렀습니다.몸이 성장하는데만도 20년이상 걸립니다. 의식상승의 길은 육체가 성장하는 기간보다 더 많은 시간을 요한다고 합니다. 의식상승에서는 여러분의 의식을 상승하는데 가장 빠른 길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여기서는 돈도 들지 않습니다. 회비도 없습니다. 여러분은 그냥 의식상승의 글을 읽기만 하면 됩니다. 그러면서도 가장 빠른 길이 열리도록 프로그램을 해놓았습니다. 우리는 천지가 해나가는 일을 본받습니다. 천지간에 태양도 공기도 물도 모두 무상입니다. 의식상승의 정신도 이것과 같이 영적정보를 무한히 세상에 전해주는 것이 그 목적입니다. 세상에 의식상승의 길은 수만가지 길이 있습니다. 한 가지 길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 길에는 빠른 길도 있고 느린 길도 있습니다. 넓은 길도 있고 좁은 길도 있습니다. 의식상승는 좀 더 빠른 길을 제시하고 있을 뿐입니다.

 

 

의식상승이란 바로 집중력을 말합니다. 의식상승을 빠르게 하기위해서는 여러분 자신에게 집중하는 강력한 힘을 가져야 합니다. 의식상승의 길이 하루아침에 이루어지지 않는 것은 당연합니다. 그것은 하나의 훈련이고 연습과정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매사에 여러분의 삶에 산수 공식처럼 답을 주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여러분의 본래자리로 되돌아가는 것을 돕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본래 자리는 신성이며 이런한 신성의 자리로 되돌아 가는 것을 의식상승이라고 합니다. 그렇다고 의식상승이란 것이 꼭 커다란 힘을 들여야만 되는 것만은 아닙니다. 어차피 이 시대는 지구도 상승하고 우주도 상승합니다. 모든 것이 상승을 합니다. 시간이 점점 흐름에 따라 당연히 사람의 의식도 저절로 상승합니다. 단지 스스로 상승하지 않으면 우주의 기운이 상승을 시켜 갈 것인데 전자와 후자는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스스로 자신의 의식을 상승하는 길은 스스로 주인의 자리로 되돌아가는 길이지만 후자는 백성으로서 되돌아가는 길일뿐입니다. 무언가에 의해서 움직이는 삶은 적은 수확을 거둘수 밖에 없습니다.


의식상승의 주변 사람들 중에 일만 권 이상의 책을 읽은 분들이 여럿이 있습니다. 그분들은 의식상승에 초점을 맞추면서 사는 것은 아닙니다만 상당히 높은 의식 속에 있습니다. 단지 독서를 많이 하는 것만으로도 의식이 상승하게 됩니다. 의식상승이란 책을 통해서도 이룰 수 있는 것입니다. 그렇다고 꼭 독서를 많이 해야만 하는 것도 아닙니다. 의식상승이란 여러분들의 삶 속에서 각각의 체험을 통해서도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매 순간 순간마다 새로운 체험을 통해서 의식이 상승합니다. 또 영적으로 높은 상승을 이루기 위해 영적수행을 하게 되는 데 이러한 수행과정을 통해 의식을 높이 상승할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책을 읽는다거나 체험과정을 통해서 또는 수행을 통해서도 의식이 상승하지 못하는 사람도 있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보이지 않지만 어떤 장애가 있어서 그럴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나 자신입니다. 나라는 존재 속에 모든 것이 있습니다. 쉼없이 꾸준히 나아가는 과정에서 머지 않아 길이 열려 갈 것입니다.

 

 

의식상승을 도와주는 글이란 고급의 정보가 담겨 있는 글을 말합니다. 높은 주파수가 담겨 있는 고급정보를 많이 접하면 놀라울 정도로 의식이 빠르게 상승합니다. 의식상승에 올라있는 글은 여러분의 의식을 상승하는데 도움을 주는 글입니다. 그러니 의식상승의 글을 읽는 것으로도 의식상승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여러분들은 의식상승의 글을 많이 읽으셨는지요? 의식상승의 글을 읽었는데 나는 도무지 의식이 상승된 것인지 잘 모르겠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 자신에 대해 잘 인식하지 못한다 할지라도 여러분은 이미 의식이 상승했습니다. 다만 여러분들은 여러분 자신의 의식을 인식하지 못하고 있을 뿐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을 정확히 모릅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생각하기를 과연 나의 의식이 높아진 것인지 또는 아무런 결과도 없는 것인지 의문을 갖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여러분이 의식상승의 글을 꾸준히 읽어 오셨다면 여러분의 의식은 상당히 높아진 상태입니다. 단지 여러분은 여러분의 의식상태를 잘 느끼지 못하고 있을 뿐입니다.

 

 

여러분이 생각할 때 내가 만약 의식이 상승한 것이라면 어째서 현실은 내가 생각하는 대로 잘 되지 않는 것인가? 라는 생각을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분명히 알아야 할 것이 있습니다. 잘되지 않는 것은 무엇이고 잘되는 것은 무엇인지 분석해 보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소망이 무엇이 되었든 여러분의 삶의 핵심은 돈문제가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삶의 답이 되지 않습니다. 돈을 많이 벌기 위해서 의식상승을 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인식해야 합니다. 돈이란 하나의 부분이지 여러분 의식의 주인이 아닙니다. 돈은 여러분의 중심이 아닙니다. 여러분의 중심은 신성입니다. 그러나 돈은 현세의 삶에서 중요한 것입니다. 돈이 중심이 되지 못할 망정 돈의 문제도 역시 의식상승 과정에서 한부분이 됩니다.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에 대해 더 정확히 알아야 합니다.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을 정확히 알아야 합니다. 여러분의 소망이 무엇인지 생각해 보세요. 여러분들을 정확히 알아야 합니다. 여러분들은 여전히 의식을 상승해 나가야 합니다. 의식이란 것은 그런 것입니다. 계속 더 상승해 나가야 합니다. 의식이 어떤 임계치에 도달하면 여러분의 삶에 놀라운 변화가 있을 것입니다. 그 때까지 좀 더 전진해 나가세요.

 

 

여러분들은 “나는 의식상승을 위해서 정말 많은 노력을 했습니다. 그러나 별다른 효과를 모르겠습니다.” 라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만 과연 내가 얼마만큼 행한 것을 가지고 노력이라 하는가 하는 것도 생각해보아야 합니다. 의식이 상승한다는 말은 의식이 높다는 말입니다. 의식이 높은 사람은 모든 사물에 대하여 대하는 방식부터 다를 것입니다. 높은 의식은 매사에 어떤 일을 하든지 최상의 길을 선택할 것입니다. 그건 자동입니다. 의식이 높다는 것은 지혜롭다는 말과도 같습니다. 지혜로운 사람은 다른 사람을 잘되게 합니다. 의식이 상승한 존재는 많은 사람들을 잘되게 하는 힘을 지니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의 의식이 높아지면 모든 지구 인류를 행복하게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의식상승에 나와 있는 글을 자주 읽으면 의식이 상승합니다. 의식상승의 글에는 의식상승의 정신이 담겨 있습니다. 의식상승의 정신이란 이 세상을 행복하게 하는 정신이고 남을 잘되게 하는 정신입니다. 의식상승 운영진은 지금까지 지구인류를 진화하는 것을 목적으로 살아왔고 의식상승의 글들은 모두 그러한 의식을 바탕으로 써놓은 글들이기 때문입니다. 의식상승에 올라있는 글들을 읽어보고 그 핵심이 무엇을 말하는 것인가 하는 것을 파악해 보세요. 의식상승의 글을 통해 많은 사람들의 의식을 상승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의식상승 행복 기쁨”이란 단어는 하나의 마법적 주문이 됩니다. 사실 주문이란 것은 그 내용에 상관없이 어떤 말을 가져다가 읽어도 게속 읽으면 힘이 길러지게 됩니다. 주문은 그 글을 읽는 사람의 정성에 있는 것이지 그 주문의 내용에 있는 것이 아닙니다. 주문을 읽는다는 것은 “나”를 말하는 것과 같습니다. 고유의 나는 절대적 존재입니다. 이러한 나에 대해서 강력하게 집중하는 것이 주문입니다. 내가 나를 집중할 때 나는 엄청난 힘이 있습니다. 주문의 힘은 나의 힘입니다. 요즘 의식상승에서 소개하고 있는 호오포노포노를 행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요즘은 도서 “호오포노포노”를 추천해드리고 있습니다. 호오포노포노의 핵심 주문인 “사랑합니다! 미안합니다! 나를 용서하세요! 고맙습니다!”를 반복해서 읽으면 더 큰 위력을 발휘 할 것입니다. 호오포노포노 책속에는 그러한 원리가 잘 나와 있습니다. 도서 호오포노포노 추천해 드립니다. 모든 주문은 큰 뜻을 담아야 하고 그 주문을 쉼 없이 지성으로 읽으면 법력이 붙어서 위력을 발휘합니다. 모든 것이 그러합니다.


삶이란 농사짓는 이치와 같습니다. 여러분이 평상시 무엇으로 삶을 일구어 왔는가? 그것의 결과가 지금 나오는 것입니다. 그리고 지금 내가 생각하고 말하고 마음먹고 행하는 모든 것은 앞으로 내 삶에 펼처져 나오게 될 일들입니다. 여러분의 삶은 모두 여러분 자신이 만들어 놓았다는 것을 인식하십시오. 그것은 나의 삶입니다. 거기 어떤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매사에 의식이 높은 존재들이 살아가는 삶의 자세는 크게 세 가지로 요약됩니다. 모든 것을 대함에 매 순간마다 성심(誠心)으로 해나가야 합니다. 사람을 대할 때는 공경심(恭敬心)이 있어야 합니다. 일에 임해서는 신심(信心)이 있어야 합니다. 매순간마다 성심과 공경심 신심으로 처세하면 삶을 허비 하지 않게 됩니다.


여러분의 삶은 여러분의 현재 의식과 다른 삶을 살아갈 수는 없습니다. 여러분은 지금 어떤 의식을 가지고 있는지요? 나의 의식은 나의 현주소입니다. 지금 나는 나의 의식만큼 살아가는 것입니다. 나의 삶을 정확히 바라보면 현재 나의 의식을 알 수 있는 것입니다. 그것이 나의 의식이자 나의 삶입니다. 이것은 여러분 자신이 만든 것입니다. 누가 그렇게 만든 것이 단 한 점도 없습니다. 나의 삶은 나의 모든 것입니다. 그것을 잘 깨닫는다면 그것은 정말 모든 것이 감사할 일들 입니다. 나의 삶을 지금의 삶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하려면 그만한 노력이 필요한 것입니다. 의식상승의 길이 바로 나의 삶을 행복하게 하는 길입니다. 바둑에서 한수만 높으면 이긴다는 말이 있습니다. 삶도 마찬가지입니다. 지금보다 한 단계 더 진보하면 됩니다.


공부를 한다면 적어도 의식상승에서 추천하는 도서는 모두 읽을 정도의 정성이 필요합니다. 그렇게 할 수 있는지요? 그러나 그것이 또 반드시 그렇게 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왜냐면 독서를 많이 하든지 안 하든지 모든 답은 항상 자기 속에 있기 때문입니다. 내 속에 다 있습니다. 자고로 세상에서 큰일을 도모하는 사람치고 독서광이 아닌 경우를 의식상승는 본적이 거의 없습니다. 독서를 많이 하지 않으면 좁아지기 쉽고 깊이가 없으며 이해심이 없기 때문입니다. 독서란 사람들 앞에 잘난체하기 위해서도 아니고 단지, 지식을 많이 쌓기 위함이 아닙니다. 독서를 자주 쉬지 않고 해야 하는 이유는 그러한 독서를 통해 풍부한 의식세계를 형성해 나가는 것이고 의식의 확장을 통해 삶을 풍요롭게 해나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의식상승이란 측면에서 한 가지 중요한 것은 의식을 상승하는데 도움이 거의 되지 못하는 책만 읽는 다면 그것 또한 한쪽으로 치우쳐서 오히려 의식을 상승하는데 제약이 될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의 의식을 상승하면 당연히 삶이 변화합니다. 삶이 행복해지고 기쁨 속에 머무는 것은 의식상승의 결과입니다. 의식이 상승되지 않고 삶이 행복해지는 길이 과연 얼마나 될까요? 그렇지만 의식을 상승하면 당연히 모든 것이 변화합니다. 의식을 상승한다는 것은 생각과 마음과 언어 행동이 모두 달라지는 것을 말합니다. 의식상승이란 에고의 삶에서 신성의 삶으로 변화 하는 것을 말합니다. 의식이 상승한 존재들은 고정된 삶을 변화합니다. 의식이 높이 상승한다면 기존의 정해진 틀을 초월하는 삶을 살아갈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연한 것입니다. 여러분 자신으로 살아가는 삶과 반대로 여러분 자신이 아닌 삶을 살아가는 데는 큰 차이점이 있는 것입니다. 의식상승의 길은 창조적인 삶을 살아가는 길입니다. 의식이 낡은 의식에 머물면 낡은 것을 반복합니다. 여러분들은 본래 빛의 존재입니다. 여러분들 자신이 바로 신성입니다. 신은 매순간마다 창조합니다. 신은 반복하지 않습니다. 신은 늘 새롭습니다. 그러므로 신은 늘 기쁨 속에 머물면서 행복한 삶을 열어 나가고 있습니다.


의식상승의 길은 멀고 험한 길이 아닙니다. 여러분들의 운명을 바꾸려면 여러분들은 당연히 수행을 해야 합니다. 그 수행은 남을 잘되게 하는 길입니다. 남은 곧 나 자신입니다. 여러분들의 삶속에서 매순간마다 주어지는 모든 것을, 모든 사람을 성심을 다해 대하고 공경하고 신뢰로 대해 나갈 때 여러분의 삶에 행복이 찾아들 것입니다. 나를 완성하는 것은 나의 의무이자 책임입니다. 나를 완성하는 것은 물질과 영혼의 조화와 균형입니다. 나를 아름답게 가꾸고 나의 힘을 길러 세상을 밝게 만들어 가는 것이 의식상승의 길입니다. 나를 행복하게 하는 것이 세상을 행복하게 하는 길입니다. 남을 잘되게 하는 길이 나를 기쁘게 하는 길입니다. 나와 남이 구분 없이 인류전체가 다 같이 잘사는 세상을 만들어 가는 것은 빛의 존재들이 나가야할 길입니다.


늘 행복하세요.


빛과 사랑으로.......


 

 

 

 

의식상승힐링샵 바로가기

 


 

 

관련자료

댓글 1
전체 214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