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agape)의 길


소중함에 대하여

컨텐츠 정보

본문

소중함에 대하여


세상에 소중하지 않은 것은 없습니다. 존재하는 모든 것은 무엇이고 정말 소중한 것입니다. 여러분은 소중함과 감사하기에 대해 깊이 숙고해보셨는지요? 우리에게 주어진 것만으로도 대단히 감사한 것입니다. 산천초목과 천지자연 안에 존재하는 모든 것 중에 소중하지 않은 것은 없습니다. 여러분은 모든 사물에 대하여 모든 사람에 대하여 다시 한 번 “소중함”을 깊이 있게 바라보시기 바랍니다.

 

모든 것들은 반드시 “존재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그것이 무엇이든 나름대로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낭비가 심한 사람들은 사람이든 사물이든간에 소중한지 귀한지 잘 모릅니다. 그런 사람들은 물건을 하나 사용해도 아껴 쓸 줄을 모르고 함부로 낭비합니다. 그들에게는 사람이나 사물에 대한 신성한 이해나 깊이가 없습니다. 그래서 보며 ㄴ거친 진동수를 지닌 사람들일수록 물건을 빨리 망가뜨립니다. 물건을 함부로 대하면서 금방 파손되게 합니다. 그리고 오래도록 소중히 간직하지 못하고 금방 쉽게 버립니다. 그러고 나서 또 새로운 것을 요구합니다. 이러한 사람들은 마치 불처럼 타오르는 에고의 화신과 같습니다. 에고는 늘 같은 일을 반복합니다. 낭비와 파괴, 분리와 분열, 불평과 불만 등으로 일관된 삶을 살아갑니다. 그들은 하나같이 자신을 사랑하지 못하고 다른 사람도 사랑하지 못합니다. 사람이나 사물을 대할 때도 사랑으로 대하지 못합니다. 의식의 상태는 최하위 수준에 머물고 있습니다. 낡은 의식으로 인해 끊임없는 방황속에 있습니다.


현재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안에서 재부의 흐름을 보면 일부지역이나 일부사람에게만 필요이상의 공급되고 있죠. 그로인해서 돈과 물품이 함부로 낭비되고 있습니다. 어떤 곳에서는 돈과 물품이 너무 적어서 극심한 부족현상에 시달리고 있는데도 그렇습니다. 대단히 안타까운 일이지만 지구에서 현재까지 벌어지고 있는 일입니다. 이 세상에서 재부가 일부사람들이나 일부지역에만 너무 지나치게 공급되어 낭비되거나 또는 재부의 부족으로 인해 굶주림에 시달리는 현상은 지구의 대표적인 부조화, 불균형입니다. 앞으로 지구인류가 나아가야 할 방향은 지금처럼 부가 심하게 편중되어 이롭지 못한곳에 낭비되거나 부족하지 않도록 적절한 조화와 균형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지금까지의 낡은 세상은 낭비와 부족이 반복되는 부조화와 불균형의 세상입니다만 앞으로는 이것이 변화 할 것입니다.

982401199_6a59d5f5_1888492625_s1trpQnJ_2009-12-21_033B123B02.jpg



“감사하기”는 여러분을 행복하게 만드는 핵심요소입니다. 우리는 아주 오래 동안 사람들이 물건을 낭비하는 것을 봐왔습니다. 가난하게 살면서도 물건을 함부로 대하고 부시고 망가뜨리고 결국은 함부로 버리는 일을 반복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것은 대단히 안타까운 일입니다. 특히, 먹는 음식물에 대한 낭비가 심합니다. 먹을 것을 함부로 대하는 것은 인간이 아직 덜 되어 있기에 일어나는 현상입니다. 이것은 성숙하지 못한 의식에서 벌어지는 일들이죠. 여러분들이 한가지 꼭 주의 할 일은 쌀을 함부로 버리는 일이 생기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쌀알을 버리는 일은 천지가 식록을 가감하니 정말 주의해야 합니다.


물건을 함부로 낭비하는 사람들의 공통점은 사람을 대할 때도 보면 함부로 대합니다. 사람귀한줄 모릅니다. 천지 만물을 통 털어 사람보다 더 소중한 것은 없습니다. 이 시대는 다른 사람을 존경하고 귀중히 대해야 내가 잘 사는 길이 열리는 세상입니다. 내가 사람을 귀히 대하는 것이 복을 받는 지름길입니다. 먹을 것을 함부로 대하는 자는 장차 크게 굶게 될 것을 의미하고 물건을 함부로 대하고 낭비하는 자는 장차 가난하게 살 것을 의미하며 사람을 함부로 대하는 것은 장차 사람들로부터 버림받을 것을 뜻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만나는 사람과 주어진 모든 물건과 음식에 대해 늘 감사하는 마음을 갖도록 하세요. 여러분들이 만나는 모든 사람들을 극진히 대우하면 그분들도 여러분을 극진히 존경할 것입니다. 다른 사람을 존경하는 것은 장차 여러분이 행복한 인간관계를 열어 나가는 최고의 방법입니다. 모든 사람과 사물은 나 자신과 같습니다. 그것은 나입니다. 그것이 나라는 것을 깨달은 사람은 사람을 대할 때, 사물을 대할 때, 함부로 대하는 법이 없습니다. 대인대물의 모든 관계가 여러분 자신을 대하는 것과 같습니다.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물건의 소중함을 잘 모릅니다. 음식의 소중함을 잘 모릅니다. 사람의 소중함을 잘 모릅니다. 이 우주 안에 소중하지 않은 것은 아무도 없습니다. 감사함을 잊은 지구인류는 모든 사람과 사물의 소중함을 잘 모르고 있습니다. 그것이 이 세상을 잘 살지 못하는 이유입니다. 그러므로 감사하기는 여러분 자신으로 돌아가는 근본이 되는 중요한 의식입니다.


여러분은 늘 모든 것에 대해서 감사하는 습관을 들이시기 바랍니다. 물건을 함부로 낭비하거나 함부로 대하거나 쉽게 실증을 내어 함부로 버리거나 하지 마십시오. 그것을 천지가 모두 알고 있습니다. 크고 작은 모든 일을 천지간 신명들이 모두 살피고 있습니다. 모든 사물에 천지의 기운이 깃들지 않은 것은 없습니다. 아주 오래 동안 지구인류는 물질에 대한 욕망에 휩싸여 물건을 거짓으로 속여서 성의 없이 생산하거나 성의 없이 함부로 사용하는 일을 반복해 왔습니다. 그것은 모두 낡은 세상이 만든 낡은 사고방식입니다. 낡은 세상은 재앙과 살기가 가득한 세상입니다. 낡은 세상은 사람귀한줄 모르니 사람을 함부로 대하고 업신여겨서 서로가 죽고 죽이는 전쟁을 하고 투쟁을 하는 세상입니다. 그것은 고통과 아픔의 세상입니다. 머지 않아 그런 세상은 모두 사라지게 될 것입니다. 앞으로 우리는 새로운 세상을 살아 가게 될 것입니다. 앞으로 오는 세상에서는 생산자는 물건을 만들 때는 성심을 다해서 생산하고 사용자는 정성으로 소중한 마음으로 사용해야 할 것입니다.


앞으로는 모든 사람이 마스터가 되는 세상입니다. 경인애물(敬人愛物)이라하듯이 사람의 소중함, 물건의 소중함을 새롭게 인식해야 하며 모든 사람 모든 사물에 대한 지극한 감사의 마음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진실로 세상에 여러분 자신이 아닌 것이 없습니다. 세상의 모든 것은 지극히 소중한 것들이고 감사한 것들입니다.  사람과 물건을 함부로 대하고 함부로 망가뜨리고 부셔서 쉽게 버리는 세상은 재앙과 살기가 가득한 낡은 세상입니다. 지금의 세상에서는 움직였다 하면 공해가 발생하고 쓰레기가 산처럼 쏟아져 나온 세상이지만 앞으로 열리는 새로운 세상에서는 쓰레기가 하나도 나오지 않게 될 것입니다. 그 세상은 빛과 사랑의 세상입니다. 그 세상은 오래 동안 인류가 꿈꾸어 오던 마법의 세상입니다. 사람과 사물의 소중함이나 감사함은 앞으로 지구인류가 걸어갈 길입니다.

 

인간관계에 있어서도 서로 상처를 주고받으며 서로가 서로를 버리는 것은 낡은 세상이 걸어왔던 길입니다. 새로운 세상에서는 사람과 사람이 소중한 것을 서로 주고 받는 세상입니다. 새로운 세상은 서로가 서로를 사랑하고 존경하며 서로가 서로를 잘되게 하는 세상입니다. 사람이 세상을 잘살려면 사람을 존경과 사랑으로 대해야하고 사물에 대해 소중함과 감사하는 마음을 대해야 하는 것이 원칙입니다. 세상에 소중하지 않은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그것은 정말 감사한 것들입니다.  여러분에게 무한한 축복과 무한한 사랑과 풍요가 쏟아져 내릴 것입니다. 여러분의 의식을 변형하세요.


늘 행복하세요.


빛과 사랑으로.........

 

 

 

 

 

 

의식상승힐링샵 바로가기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8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