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황요법


유황수의 효능 - 눈

컨텐츠 정보

본문

 
몇년전부터 눈이 따갑고 가려워서 안과에도 한번 가서 검사를 해봤는데 명확한 이유를 알지 못하더군요. 밤에 작업을 많이 하다 보니 눈에 무리가 가서 나타난 증상인데요. 특히 인터넷에 올라온 유해한 프로그램들은 간과 눈을 직접적으로 손상시키는 원인으로 보입니다.
 
일주일 전쯤에 아는분 요청으로 홈페이지 작업을 했는데요. 몸이 너무 피곤한데도 밤에 무리해서 작업을 하다보니 눈이 빠질 듯이 아프면서 눈이 가려운 증세가 다시 나타났습니다. 눈과 간은 서로 연결 되어 있으니 갑작스런 작업으로 눈과 간에 무리가 가서 작업을 마치고 나니 너무 피곤해서 쓰러질뻔했습니다.
 
눈에 유황수를 서너방울 떨어 뜨렸는데 눈이 바늘로 찌르듯이 엄청나게 쓰라리고 따갑습니다. 눈이 너무 심하게 아픈 것은 약품의 문제가 아니라 눈의 문제로 보입니다. 조금 지나 다시 해보니 따갑지 않고 굉장히 시원하네요.
 
다음날 아침에 일어 났는데 눈이 편안하고 시원합니다. 아침에 다시 몇방울 눈에 넣었는데 어제보다는 따갑지 않고 살짝 쓰라리다 괜찮아 졌습니다. 눈이 많이 시원해 졌습니다. 눈에 사는 균들이 거의 죽은 것 같습니다. 이제 눈이 뻑뻑하지 않고 가벼워 졌습니다.
 
이것은 다이소에서 천원에 파는 병인데 여기에 유황수를 담으면 좋습니다.  요것은 뚜껑에 유리봉이 달려 있어서 눈에 몇방울 넣는데는 상당히 편리합니다. 눈에 넣을 때 흘러 내리니까요 눈밑에 휴지를 받치고 유황수를 넣으면 됩니다. 몇번 깜박여 주면 유황이 눈물과 함께 흘러 내리는데요 휴지로 닦아내시구요. 유황의 특징은 웬간한 염증질환에 즉방이라는 점인데요. 한 두 번만 넣으면 낫는데 그 효과가 정말 놀랍습니다.
 

좌측에 있는 통은 스프레이 인데 이것으로 코속에 칙칙 서너번 뿌려 주면 순식간에 축농중이 녹아 내립니다. 2~3일만 하면 거의 완치가 되는데 아마도 유황수가 코속에 들어가면 비염균, 축농중균이 모두 죽는 것으로 보입니다. 몇사람 실험을 해봤는데 병원에 늘 다녀도 잘낫지 않던 분들이 몇일만에 축농증이나 비염이 완전히 나았습니다.
 
의식상승이 만난 물질중에서 지금까지 이렇게 빠른 치유의 효능을 보이는 물질은 처음봅니다.  참으로 놀라운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아직은 임상실험중인데 즉방으로 한 두 번에 완치 되는 것 같습니다. 유황은 인류를 위해서 꼭 필요한 것 중에 하나라는 생각이 듭니다. 염증질환에는 유황이 죽염보다 더 뛰어난 것 같습니다. 죽염속에도 유황성분이 들어 있기 때문에 죽염도 염증질환에 좋은 효과가 있는데요. 죽염보다는 유황수가 백배 더 나은 것으로 보입니다.  계속 실험을 해서 유황의 효능을 밝혀 나가겠습니다.
 
빛과 사랑으로.....
 
 
 
 
 

 

 

 

 

의식상승힐링샵 바로가기

 


 

 

관련자료

댓글 2

의식상승님의 댓글

눈에 뿌리는 것은 권장 드리지 않습니다.
대단히 따갑습니다.
농도를 연하게 하면 덜 따갑습니다.
눈에 염증이 있으면 아주 연하게 해서 몇방을 떨어 뜨리고 흐르는 물로 싯으면 시원하기는 합니다.

눈의 염증균을 죽이는 것은 맞는데요.
유황수액이 눈에 들어가면 매우 따가우니까요 주의 해야 합니다.
저는 눈에 자주 넣어 봤는데 아무 이상은 없습니다.
눈이 시원해지며 안질환을 일으키는 균은 제독을 합니다.
그렇다고 해서 다른 분들에게도 눈에 넣으라고 권장 드리고 싶지는 않습니다.
따갑고 혹 부작용 발생할 수도 있으니 눈병이 심하면 병원에 가시는게 맞구요.

다만 유황수로 세수를 하게 되면 눈병예방에 큰 효과가 있습니다.
물론 치유도 됩니다. ^^
전체 0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게시물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