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여러분들께서 의식상승에게 전화나 문자로 질문을 하면 답변 드린 내용을 게시판에도 함께 올려 드리고 있습니다.

모든 대화내용을 다 올려 드리는 것은 아니고요. 질문내용이 공유가 필요한 경우 게시판에도 같이 올려 드립니다.

같은 질문이 반복되는 경우에도 게시판에 공개적으로 올려 드리고 있습니다.

 

 

12각파워 분류

12각 문양에 대해서 궁금한 내용들입니다

컨텐츠 정보

본문


12각 문양에 대해서 정보를 접한 지가 얼마 되지 않아서요,,

인터넷 검색을 해 봐도 깊이 있는 정보를 알 수 없어서 몇 가지 여쭙습니다.

1. 의식상승님께서는 어떤 인연으로 인해서 12각 문양을 접하게 되셨는지요?

2. 제임스 트와먼이라고 하는 분께서 최초로 12각 12각 문양을 창제하셨다고 하는데
의식상승님께서는 기존의 6각 히랸야가 아닌 12각 12각 문양을 선택하신 특별한 이유가 있으신지요?

3. 고대로부터 지금까지 오랫동안 6각의 12각 문양이 전통을 이어왔는데
이 시대에 와서 12각 12각 문양이 새롭게 등장한 이유를 인간 및 우주의 진화 법칙 안에서 설명이 가능할까요?

4. 12각 12각 문양을 다른 사람들이 사용함에 있어서요
완전 공개된 문양인가요? 아니면 저작권이 있는 문양인가요?

5. 12각 12각 문양이 언제쯤 최초로 창제되었는지요?
제임스 트와먼님께서 12각 12각 문양을 창제하신 특별한 계기나 원인을 알 수 있을까요?

6. 현재 우리나라에서 12각 12각 문양을 생활 속에서 사용하고 계신 분들을 몇 분 정도 될까요?
나아가 전 세계적으로는 인류의 몇 %정도의 사람들이 12각 12각 문양을 사용하고 있는지 예측이 가능할까요?

 

 

 

 

의식상승힐링샵 바로가기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16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