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질문


질문)12각에미세리윌이을 자동차에 부착하면 정말로 기름이 절감 되나요?

컨텐츠 정보

본문

 
질문)12각(Emissary Wheel)를 자동차에 부착하면 정말로 기름이 절감 되나요?
 
답변) 네 정말로 기름이 절감됩니다.
실지로 기름이 많이 절감이 됩니다. 12각의 연료 절감 효과는 의식상승운영자가 실험해 보고 회원님들이 사용해보면서 실지로 그렇다는 것이 날마다 증명 되고 있습니다.
 
이것은 종교의 힘이라든지 신념이 강한 사람에 의해서 나타나는 현상이 아니며 12각의 에너지에 의해서 엔진의 파동을 높여주기 때문입니다. 행위에 대한 결과 입니다. 원인이 있으므로 해서 결과가 있게 됩니다. 이것은 과학입니다. 높은 진동수 파동을 넣어주므로 해서 자동차의 출력에 변형을 가져 오는 것입니다.
 
고진동을 발산하는 12각문양을 자동차에 부착하는 순간부터 출력이 증강하고 엔진이 부드러워지면서 소음이 줄어 들기 시작합니다. 엔진의 출력이 증강하므로 점점 힘이 좋아지면서 속도가 빨라집니다. 차량의 승차감이 좋아지면서 운전에게 안정감을 줍니다. 12각이 부착된 차량을 운전하면 몸을 가볍게 해주고 머리를 맑게 해줍니다. 장거리를 운행하는 경우에도 한결 피로하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장거리 운행시에 기름이 상당히 절감됩니다.  
 
빛과 사랑으로......
 

 

 

 

 

의식상승힐링샵 바로가기

 


 

 

관련자료

댓글 1

의식상승님의 댓글

12각은 자동차에 부착하는 순간부터 작동을 합니다.

아래는 2012년 5월 11일 어제 실험한 분의 이야기인데요.
1리터에 13km 를 가는 차량에 황동12각을 부착했더니 리터당 16km 정도를 달렸다고 합니다.
이 분은 엔진에 황동12각 1개만 부착했습니다.
그냥 한번 시험삼아서 대중 시험하느라고 파워스티커는 부착도 안 하신 분이에요.
어제 고속도로에서 실험한 차량의 결과 입니다.
이 차에는 계기판에 1리터에 얼마씩 들어가는지까지 알려주는 차에서 실험한 거에요

그런데 아래와 같이 부착하는 경우에는 리터당 4km 이상 더 갈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엔진위에 황동12각 1개에 - 동봉된 실리콘으로 부착
엔진룸안에 부품마다 파워스틸을 6장~12장 - 순간접착제로 부착 (파워스티커를 6장~12장해도 상관없음)
실외에 6장, 실내에 6장 정도 부착하는 경우

이런 것은 의식상승이 이것만 매달리고 있지 않아서 정확히 통계수치를 내지는 못했습니다만
아무튼 요즘 몇분이서 시험해보고 그분들이 열심히 보급하고 계십니다.
의식상승은 그냥 12각만 보급해드리는 것이죠.
전체 21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